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그 남자의 덮밥집에서 먹은 그 볶음우동 덮밥과 그 연어구이 덮밥

 

그 남자의 덮밥집에서 먹은 그 볶음우동 덮밥과 그 연어구이 덮밥

 

그 남자의 덮밥집 메뉴를 다 먹어보겠다고 결심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이 제가 뱉은 말 인증 포스팅이 되겠네요 ㅎㅎ

 

맛도 간판도 깔끔하네요! 그 남자의 덮밥 집 간판입니다 :D

 

 

메뉴판 중 그덮밥 메뉴를 다 먹어봤어요 ㅋㅋ

이번 포스팅 식사는 먹어보지 못했던 그연어구이 덮밥

지난 번 먹어봤던 그 볶음우동 덮밥을 주문했어용 ㅋㅋ

 

혹시 이전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클릭해주세요 ^^

2014/10/16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그 남자의 덮밥집에서 먹은 그 볶음우동 덮밥과 그 불삼구이 덮밥 그리고 단호박식혜

2014/10/23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그 남자의 덮밥집에서 먹은 그 치즈오븐 덮밥과 그 통삼구이 덮밥

 

익숙한 반찬이에요 ㅋㅋ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따스한 국물 >_<

그남자의 덮밥만 기다리면 됩니다 ㅎㅎ

 

 

먹어보지 못한 그 연어구이 덮밥 부터 보여드릴게요!

역시 가쓰오부시가 양껏 올라가 있어 더 먹음직 스러운데요~!

보시다시피 연어가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요 +ㅁ+

 

 

숙주도 들어가있고!

밥은 아래에 깔려있어요!!

 

 

짜자잔-

친구랑 같이 먹는데 연어 제가 다 뺏어먹었냐구요?ㅎㅎ

노노~ 이 접시에 담긴 연어 말고도 많이 있어요~

사진찍는 척 하면서 당황하지 않고 먹으면 되는거에요 ㅎㅎㅎ

 

 

그리고 함께 나온 덮밥 그 볶음우동 덮밥이에요!

덮밥 메뉴들이 모두 푸짐해서 매우 맘에 들어요 >_<

 

 

볶음우동덮밥은 볶음우동도 먹고 덮밥도 먹을 수 있는 1석 2조 메뉴에요 ㅋㅋ

 

 

덮밥그릇을 깔끔하게 비운 우리들!ㅋㅋ 민망했어요 접시를 너무 깨끗하게 비워서;;; ㅋㅋㅋ

그 볶음우동 덮밥과 그 연어구이 덮밥을 계산하면 총 15,800원이 나온답니다 ㅎ

저녁식사 치고는 저렴한 편이에용 ㅋㅋ 양도 많구요^^

 

 

그 남자의 덮밥그덮밥 메뉴를 다 먹어본 소감은요!

깔끔하고 양 많고 맛있다는 거!!

총 5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1. 그 통삼구이 덮밥

2. 그 불삼구이 덮밥

3. 그 연어구이 덮밥

4. 그 볶음우동 덮밥

5. 그 치즈오븐 덮밥

 

위 메뉴 중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건 그 치즈오븐 덮밥과 그 볶음우동 덮밥이에요~

여러분들도 한 번 찾아가셔서 맛보세용 ^^

 

찾아가시는 방법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