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쏘렌토 방학 : 봉골레 비앙코 스파게티와 크레마 빠네 스파게티 호로록

 

쏘렌토 방학 : 봉골레 비앙코 스파게티와 크레마 빠네 스파게티 호로록

 

쏘렌토 방학역점에서 스파게티 호로록한 날입니다.

주말에 다녀왔어요 :D

방학역 롯데빅마켓 맞은 편 도봉월드건물 2층에 있어요~!

 

 

다양한 스파게티 메뉴 중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봉골레비앙코와 크레마 빠네 스파게티입니다!~

가격이 좀 나가네요 ㅎㅎ

 

-봉골레 비앙코 13,300원 

 

 

- 크레마 빠네 13,800원

 

 

스파게티 먹을 때 없으면 심심한 오이피클과 할라피뇨 에요!

할라피뇨는 준비해달라고 말하면 준답니다 ㅎ

 

 

쏘렌토 방학점은 식전빵과 크림소스도 준비해주네요!

우리가 크림스파게티를 주문해서 그런가봅니당~

식전빵 못생겼는데 맛있어요 !

마늘빵 맛을 느낄 수 있어용

 

 

봉골레 비앙코 스파게티 먼저 도착하고 그 다음에 크레마 빠네가 도착했어요 ㅋㅋ

사진 찍으려고 친구 못먹게 하니 좀 미안하더라구요;; ㅋㅋㅋ

 

 

쏘렌토 방학점의 봉골레 비앙코 스파게티 입니다!

조개가 많이 들어갔죠^^

맛있더라구요~

오일파스타를 좋아하게 되서 봉골레를 주저없이 주문했네요 :D

알럽봉골뤠~!!

 

 

오랜만에 먹어보는 빠네에요!

먹물빵이 인상적이었어요 ㅎㅎ

특히 사장님의 쎈수!!

크림소스를 따로 더 챙겨주셨어요-

면에 더 부어먹거나 빵에 찍어먹으라고 챙겨주셨어요~!

그래서 저희는 면에 다 부어버렸어용 ㅋㅋㅋㅋ

준비해주셨으니 남기면 안되자나요 ㅋㅋ

 

 

쏘렌토 크레마 빠네 역시 맛있었네요 :D

맛있게 먹고 계산할 시간!! 총 27,100원이에요~

요즘은 피자보다 스파게티가 더 비싼 시대같아요 ㅋㅋㅋ

 

 

쏘렌토 방학점은 방학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찾아가시면 된답니다!~

빅마켓 도봉점에서 길만 건너면 되니 찾아가기 참 쉽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