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그 남자의 덮밥집에서 먹은 그 치즈오븐 덮밥과 그 통삼구이 덮밥

 

그 남자의 덮밥집에서 먹은 그 치즈피자 덮밥과 그 통삼구이 덮밥

 

그남자의 덮밥집 두 번째 방문기에요 ㅋㅋ

제가 뭐랬나유~ 메뉴 다 먹어볼꺼라고 했죵~!ㅋㅋ

 

첫번째 방문기는 아래 클릭해서 봐주세용

2014/10/16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그 남자의 덮밥집에서 먹은 그 볶음우동 덮밥과 그 불삼구이 덮밥 그리고 단호박식혜

 

 

밥은 뜨거워야 맛있다!

두번 째 방문했을 때는 그남자의 덮밥 집에서 그 통삼구이 덮밥그 치즈오븐 덮밥을 주문했어요~!

 

 

음식 나오기 전에 셋팅을 해주셨답니다~

반찬은 김치와 단무지+ㅁ+

그리고 따뜻한 국물까지!

 

 

그남자의 덮밥 / 그 통삼구이 덮밥 7,900원

가쓰오부시가 올려진 통삼구이 덮밥이에요!

지난 번에 매운 버전인 불삼구이 덮밥을 먹었드랬죠~

제 입맛에는 통삼구이 소스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고기 듬뿍 야채 듬뿍 !

맛있게 비벼 먹었어요 ㅎ

 

 

그 남자의 덮밥 / 그 치즈오븐 덮밥 8,900원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피자가 듬뿍 올라간 덮밥이에요~!

비쥬얼도 훌륭하죠!~

 

 

뜨거우니 호호 불어서 먹어주면 됩니다 ㅎㅎ

치즈를 좋아해서 그런지 그남자의 덮밥집 순위를 매기자면 치즈오븐 덮밥이 최고였어용~

아직 연어구이 덮밥을 못먹어봤지만요 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돈을 지불해야죠!~

그 치즈오븐 덮밥 메뉴가 영수증에는 그 치즈피자 덮밥이라고 적혀 있네요 ㅋㅋ

총 16,800원 결제했답니다 ㅋㅋ

 

맛있는 덮밥 먹고 기분 조아져쓰~~

열심히 먹은만큼 지하철 역까지 걸어갔어용 ^0^

 

 

위치는 뚝섬유원지역 1번출구에서 이튼타워3차 주상복합 건물을 찾아 가세요.

건물 1층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