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그 남자의 덮밥집에서 먹은 그 볶음우동 덮밥과 그 불삼구이 덮밥 그리고 단호박식혜

 

그 남자의 덮밥집에서 먹은 그 볶음우동 덮밥과 그 불삼구이 덮밥 그리고 단호박식혜

 

건대에서 뚝섬유원지까지 잘 걸어다니는데요,

주변 구경하며 걷다가 발견한 덮밥집이에요^-^

상호명도 재미있는 그 남자의 덮밥!

여자 직원은 한명도 없고 젊은 남자분들이 일하시더라구요 쿠쿡

 

 

그 남자의 덮밥집 메뉴판이에요 ㅋ

특이하죵+ㅁ+ㅋㅋㅋ

그림들도 너무 귀여워요~ㅋㅋ

 

노란색 동그라미가 저희가 시킨 메뉴에요 ㅎㅎ

메뉴 종류가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아래 메뉴 다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물도 유리병에 나와요 ㅎ

꼭 사케 유리병 같아요 ㅎㅎㅎ

 

 

그 남자의 덮밥 기본찬은 간단해요~

김치와 단무지 +ㅁ+

 

 

짜자잔-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네요~!

그 불삼구이 덮밥그 볶음우동 덮밥이에요~!

그릇이 뜨거우니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그 볶음우동 덮밥 부터 보여드릴게요~!

아래 흰 쌀밥에 볶음우동과 가쓰오부시가 올라가 있어요^-^

볶음우동 소스부터 맛있어서 밥 양은 많아 보이는데 남길 수가 없더라고요 ㅋㅋ

 

 

면을 들어올리면 밥이 보여요 ^^

숙주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삭아삭 맛있답니다!

 

 

다음은 그 불삼구이 덮밥이에요!~

역시 흰 쌀밥에 매운 돼지고기 볶음과 가쓰오부시가 올라가 있어요~!

 

 

불삼구이 덮밥의 양념이 새빨갛죠~! ㅋㅋ

혀가 얼얼할 정도로 매운 편이에요 ㅎ

 

 

양념을 골고루 비벼주면 흰 쌀밥이 빨갛게 물든답니다 ㅎㅎ

 

 

매운 불삼구이 덮밥을 먹으니 단호박식혜가 땡기더라구요^-^

그 남자의 덮밥집에서 파는 단호박식혜는 무슨맛일까요?ㅋㅋ

엄청 달달한 식혜인데 단호박맛이나요 ㅋ

 

 

아무튼 샛노란색이 아주 예쁘죠 ㅎ

 

 

그남자의 덮밥 집에서 덮밥을 모두 흡입하고 후식으로 단호박식혜까지 시켜먹었네요 ㅎㅎ

이렇게 배불리 먹고 계산한 금액은 17,300원입니다 ㅎ

가격도 적당한 편이었어요^^

 

 

그 남자의 덮밥 가격대비 맛도 있으니 자주 찾아가야 겠어요 ㅋㅋㅋ

위치는 뚝섬유원지 1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가깝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