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손큰할매순대국 뚝섬유원지역 : 맛있는 오천원 순대국과 오천원 머리고기(편육)

 

 

손큰할매순대국 뚝섬유원지역 : 맛있는 오천원 순대국과 오천원 머리고기(편육)

 

맛있는 오천원 순대국이 있는 손큰원조할매순대국 다녀왔어요.

모델이 전원주이시더라구요^^ㅋ 

 

 

뚝섬유원지역에 있는 손큰할매순대국 개업한 지 얼마 안됐나봐요.

신장개업이라고 아직 붙어있었어요.

 

 

할매순대국 차림상을 볼까요^^

우리는 순대국과 머리고기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

순대국 너무 저렴하죠~! 오천원이에요 :D

머리고기도 오천원이구요!

 

 

손큰할매순대국의 간단한 반찬들이에요.

배추김치와 무김치랑 고추양파피클!

반찬들 더 드시고 싶으시면 셀프코너에서 퍼 드시면 된답니다 ㅎㅎ

 

 

손큰할매순대국의 머리고기에요 :D

깔끔하게 나오네요!

 

 

머리고기~!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새우젓을 올려 함께 먹으면 되요 >_<

 

 

그 다음으로 나온 손큰할매순대국의 순대국이에요~!

얼마나 뜨거운지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겟쬬! ㅋㅋ

정말 보글보글 아니고 바글바글 끓더라구요 ㅎ

 

 

진정해~! 순대국!!!

 

 

먹으면서도 너무 뜨거워서 혼났어요 >_<;;

그런데 내용물이 정말 푸짐하답니다!

와우~!!!!

 

 

순대국의 순대의 질도 장난아니에용 ㅋㅋ

그냥 길에서 파는 순대처럼 생긴게 아니더라구요 ㅎㅎ

저는 좀 얼큰하게 먹고 싶어서 다대기를 좀 넣어 먹었답니다!

정말 푸짐하게 순대국과 머리고기를 먹었다지요 :D

 

 

손큰할매순대국에서 순대국 잡수시는 분들 ! 뜨거우니 조심히 식사하세요 :D

다음 지도에는 아직 뚝섬유원지역의 손큰할매순대국이 등록되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뚝섬유원지역 4번출구에서 건대방향으로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