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야끼니꾸 쿠로야 시청역 : 살살 녹는 와규 화로구이

 

야끼니꾸 쿠로야 시청역 : 살살 녹는 와규 화로구이

 

살살 녹는 소고기 먹고 왔어요!

시청역 9번출구 방향으로 가시면 연결된 상가에 쿠로야가 보이실거에요 :D

 

 

쿠로야의 와규 화로구이 메뉴 보여드려요 ^^

우리는 와규 모듬 2인을 주문했어요.

호주산 소고기 400g에 47,200원이네요!

 

 

쿠로야의 저녁식사 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쇠고기 된장찌개를 추가로 주문했답니당~

밥까지 포함해서 6,000원이네요!

 

 

쿠로야의 반찬들이에요~!

참 정갈하게 담겨져있네요~

 

 

그리고 쿠로야의 샐러드에요!

샐러드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뭐 들어갔냐고 물어보니

직접 개발한 소스라며 들어간 재료 절대 안알려주시더라구용;ㅁ;..ㅋ

전 시중에 파는거면 사먹을라고 했더니...

저도 소스 연구 좀 해봐야겠네요 ㅋㅋ

맛있어서 샐러드 2그릇 해치웠어요 >_< ㅋㅋ

 

소고기를 찍어먹을 수 있는 소금과 곁들여 먹는 양파샐러드가 개인 셋팅 되요~!

 

 

주문한 화로구이 2인분~

이제 불판에 잘 구워 먹으면 되는데요~

고기 외에도 버섯과 양파, 피망, 마늘을 주신답니다!

 

아래 고기 좀 보세요-

호주산 소고기의 자태~!

 

 

알맞게 익은 고기 한 점을 양파샐러드 위에 올려 놓습니다.

급하게 사진을 찍고 뜨거울 때 먹어야 맛있는 쿠로야 소고기를 제 입으로 가져갑니다 :D

 

 

한 번 음미한 뒤로는 손이 바빠집니다 ㅎㅎ

빨리 입에 넣기 위해서 말이죵 ㅋㅋㅋ

 

 

소고기라 화로에 아주 잘 익어요 :D

익은 고기는 타지 않게 양파 위로 이동 ㅋㅋㅋ

쿠로야 소고기 참 맛나요!

 

 

와규 모듬이라 부위가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지만 ㅋㅋㅋ

고기 부위를 잘 못외워서 무슨 고기인지 알려 드릴 수가 없네용;ㅁ; ㅋㅋㅋ

 

 

역시 또 한 차례 굽고 양파위로 이동 ㅋㅋ

탄 고기를 먹지 않으려 노력했어요 ㅋㅋㅋ

올려 놓자마자 금새 없어지긴 하지만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버섯과 고기를 함께 먹었더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T ^ T

 

 

와규 모듬을 먹고 뒤 늦게 주문한 쇠고기 된장찌개가 도착했네요!

역시 고기랑 된장찌개는 환상궁합이죠!!

 

 

두부, 감자, 고기, 버섯이 듬뿍 들어간 쿠로야의 쇠고기 된장찌개입니다 :D

비쥬얼이 훌륭한 만큼 맛도 좋았어요!!

 

 

쿠로야 된장찌개 맛있어서 계속 퍼먹게 되더라구요 :D

고기도 양이 많아 배불렀지만 된장찌개와 밥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ㅎ

 

 

요즘 겨울이라 볼살이 포동포동해지네욤;ㅁ;..ㅋㅋㅋ

하지만 맛있는 쿠로야 고기 앞에서는 정신 못차리죠!!

엄청 먹고 말았네요 ㅋㅋㅋ

 

 할인 TIP : Yap(얍) 앱(구. 12시 앱)을 다운받아서 쿠로야 쿠폰을  제시하시면 식사 값이 할인되요 ~!

[총 결제금액 10% 할인] (쿠폰 매진 될 수 있으니 방문하시려는 날 오전에 쿠폰 받으세요 ^^)

 

고기 금액(47,200원)에서 10% 할인 받았어요! (4,720원 할인) 

48,400원 결제 했답니다!

맛있는 소고기도 먹고 할인도 받고 신나네용~!!!

 

 

위치는 시청역 9번출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