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와규오감 건대역 : VIP불고기 맛보고 뿅 반했어요~

 

 

와규오감 건대역 : VIP불고기 맛보고 뿅 반했어요~

 

불고기가 맛있다는 친구의 말에 찾아간 와규오감 간판입니다.

사실 지난 일요일에 찾아갔다가 헛탕치고 말았는데요 ㅠㅠ

일요일엔 문을 닫으니 찾아가시려거든 월~토에 가세요 :D

 

 

와규오감.. 맛있다는데 왤케 사람이 없지? 하는 찰나 사람들이 삼삼오오 몰려 들더라구요 ㅋㅋ

평범한 고기집 인테리어죠 ㅎㅎ

 

 

메뉴를 보실까요 ㅋㅋ

사장님이 왜자꾸 찍냐고 하셨는데.. ㅋㅋ

블로그에 올릴라구 그러쥬>_<

 

우리는 불고기를 먹으러 간 거라서 고민없이 VIP불고기로 주문했어요.

점심에 가면 불고기 1인분에 밥 포함하여 8,000원인데,

아쉽게 저녁에 찾아간 관계로 VIP불고기 2인분에 밥 두공기 추가하여 주문했답니다.

대신 점심특선보다 고기양이 많네요 :D

   

 

오규오감의 반찬들입니다.
샐러드부터 김치, 장조림까지 ~

훌륭하네요 :D

 

 

그리고 쌈 싸먹을 수 있는 쌈야채들이 준비되었어요.

깔끔하게 셋팅해주시니 먹기전부터 설레더라구요 ㅋㅋ

 

 

와규오감 불고기가 올라갈 냄비가 등장했습니다.

냄비가 반짝반짝 깨끗해서 맘에 드는군용 ㅋㅋㅋ

 

 

양념육수를 부어주시네요 :D

 

 

 드디어 300g의 불고기가 냄비에 자리를 잡았네요~!

우왕 >_< 진짜 푸짐해요~!!!

 

 

서서히 야채가 숨이 죽어가지만 그래도 양이 푸짐해용~!

 

 

와규오감의 VIP불고기가 완성되었습니다 >_<

간도 딱 맞고~ 맛있더라구요 ㅠㅠ

 

 

내가 좋아하는 당면도 듬뿍 들어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_<

 

 

그냥 하얀 쌀밥에 불고기 양껏 올려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야채 쌈과 함께 먹어도 맛있네요 :D

 

 

허겁지겁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제가 맛 본 불고기 중에 갑이더라구용~!

혹시 건대에서 불고기 드시고 싶으시면 와규오감의 VIP불고기 추천드려용 ^0^

 

 

위치는 좀 생소하실거에요.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아요~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성수역 방향으로 올라가시다가 4차로가 나오면 왼쪽으로 꺽어 주세요~!

IBK기업은행이 보일때까지 직진하신 후 횡단보도를 건너주시면 되요~!

골목 안으로 들어가시면 와규오감이 보일거에요 ^^

 

맛 대비 좀 유동인구가 적은 외진 장소에 있어서 주말엔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정말 맛있는데 말이죵 >_<

다음엔 점심에 가봐야겠어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