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마마스 (cafe MAMAS) : 시청역, 리코타치즈샐러드, 머슈룸파니니, 청포도주스

 

 

마마스 (cafe MAMAS) : 시청역, 리코타샐러드, 머슈룸파니니, 청포도주스

 

시청역에 인기 많은 그 집! 까페 마마스에 다녀왔습니다.

아래 보십시오! 인산인해를 이루지 않습니까

늦게 가면 자리도 없어요~~ㅠㅠ

 

 

알록달록 과일주스 변신 전 과일들이 예뻐서 찍어봤어요~

사진 그만 찍고 메뉴판을 봅니당~~

 

 

브런치 메뉴들이 다양해요^^

다 먹어보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 보이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머슈룸이 들어간 파니니와 마마스의 인기메뉴인 리코타치즈샐러드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안먹으면 섭하다는 그 청포도 주스도 주문하고요^^

 

머슈룸 파니니 8,500

리코타 치즈 샐러드 11,500

청포도 주스 4,500

 

 

 

귀엽게 그려진 과일들!이에요

청포도가 가운데 있으니 과일주스중에 단연 인기쟁이임을 알수 있어요 ㅎㅎㅎ

(내맴대로 해석 ㅋㅋ)

 

 

마마스 대표 메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리코타치즈샐러드에요~!

빵에 치즈와 야채를 올려 함께 먹으면 굿!!+ ㅁ +

 

 

요로코롬 올려드세요~!

가격대비 양이 아쉽지만 신선한 치즈가 듬뿍 올라가있으니 참겠어요;ㅁ;ㅋㅋ

 

 

다음은 머슈룸 파니니~!

사실은 저.. 리코타샐러드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머슈룸 파니니의 속 안을 보시렵니까~!

녹아유 녹아+ _+

 

 

쓱싹 쓱싹 먹기 좋게 잘라 노놔 먹었답니다 ㅎ

 

 

너를 최고의 과일주스로 인정합니다 !!!

청포도 주스에요~! 마마스가 곁에 있었다면 자주 사먹었을텐데, 아쉽네요;ㅁ;

다른 곳에서 청포도 주스 시켜먹으면 막 씨앗 씹히고 그러는데,

요놈은 안그래요 ~ 정말 잘 갈렸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_<

 

 

두 개 메뉴와 하나의 음료 주문해서 먹으니 금새 2만원이 훌쩍-

가격이 착하지는 않아요;ㅁ; 맛은 있지만요~

사람도 많아서 사실 매우 어수선한 분위기이기도 해요~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시려거든 점심 전 후로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으니 사람들이 매일 줄서서 먹는거겠죠~!ㅋㅋ

인내심 있으신 분 도전해보시와요 ㅎㅎㅎ

 

 

시청역 4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며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