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와규하우스 : 소고기가 예쁜 집, 풍동 애니골, 와규, 와규물회, 속풀이찌개

 

 

와규하우스 : 소고기가 예쁜 집, 풍동 애니골, 와규, 와규물회, 속풀이찌개

 

풍동 애니골에 위치한 와규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드라이브 겸 차를 가져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주차장이 아주 넓어 맘에 들었답니다 ㅋㅋㅋ

 

와규하우스 외관이에요~

참 크지요!! 단체손님도 거뜬하겠더라고요~!

 

 

이제 배고픈 저희들은 와규하우스로 들어갔답니다 ㅎ

와규하우스는 참고로 일산 애니골점과 분당 야탑점 두 곳이 있더라고요~!

 

일산 애니골에 처음 가봤는데요~

드라이브하고 식사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음식점들이 모여 있거든요~!

 

 

 

내부가 참 깔끔했는데요~

유니폼 입고 계신 친절한 직원분들이 맞이해주신답니다 ㅋ

 

 

드디어 배고픈 저희들은 메뉴판을 뚫어져라 쳐다봤어요 +_ +

저희는 세트 메뉴에 눈이 가더라고요~ㅋ

 

 

고심 끝에 주문은 아래와 같이 했답니다 ㅎ

 

와규 큰 놈 1세트  74,000

꽃등심 2인분  56,000

음료 1개  2,000

 

3명이서 어마어마하게 먹었어요 ㅎㅎ

 

 

함께 식사한 언니와 오빠가 제가 자꾸 사진 찍는 바람에

바로 먹지 못하고 기다리는 모습이에요 ㅋㅋㅋ

지대로 민폐동생이 됐지뭐에요 ^^;;

 

주문하자마자 기본 셋팅이 시작되었어요~

야채와 샐러드, 양념장들이 나왔고요~

불판 가운데에 된장찌개를 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는게 멋지구리하더라구요!

 

 

와규 큰 놈 세트 안에 있는 와규물회가 먼저 나왔어요~!

와규 큰은 와규특수부위 2인분 또는 와규간배기 2인분 + 와규물회 + 속풀이찌개가 나오는 구성이에요.

우리는 와규 큰 놈의 고기는 와규간배기 2인분으로 선택했는데요,

그래서 와규 꽃등심 2인분을 따로 주문해서 먼저 달라고 했답니다.

 

음식 등장 순서는 ㅋㅋ

와규물회 -> 와규 꽃등심 -> 속풀이찌개 -> 와규 간배기 로 마무리되었답니다.

 

 

1. 와규물회

(호주산와규)

와규 육회와 함께 시원한 얼음 육수!

그리고 시원한 야채가 가~득!!

 

세트메뉴구성이 아닌 따로 주문하시면 25,000원인 메뉴였답니다.
함께 한 언니가 맛있게 섞어주었답니다 +_ +

으~ 보기만 해도 시원하죠~?!

여름엔 꼭 빼먹지 말고 주문해야 겠더라니깐용 ㅋㅋㅋ

 

 

 

그리고 얼마 후 등장한 와규 꽃등심!!!

마블링은 볼 줄 모르지만 맛있어 보이네요 +ㅁ +

츄릅

 

 

신선한 소고기를 불판에 치익- 올려줍니다.

 

 

살짝 익혀야 하는데 수다 떠느라 고기를 좀 바짝 익혔네요 ㅋ

된장찌개도 보글보글 맛있게 끓고 있어요^0^

 

 

윤기 좌르르 이것이 바로 와규 꽃등심이라지요+ _+

마...마시따!!!!

 

 

다 익은 고기는 제공된 소스 또는 소금에 살짝 찍어 먹어주면 끝 !

아 소고기 맛있네요 ㅠㅠ

 

 

 

신나게 고기를 먹고 있을 때,

세트 구성 안에 또 다른 메뉴 속풀이 찌개가 등장했어요!ㅋ

 

3. 속풀이 찌개

(칠레산)

숙성이 잘 된 묵은지와 두부,

그리고 생고기가 듬~뿍!!

 

얼큰한 국물이 소고기로 채워진 기름진 속을 풀어주더라구요!

찌개 풍년이네요~

된장찌개랑 속풀이찌개까지^^ 호홍

 

 

우리의 마지막 코스!

와규 간배기 등장했습니다 ^^

 

4. 와규 간배기

(호주산와규)

맛의 황금비율을 위해 직접 만든 특제 양념소스로

생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양념구이!

 

따로 주문하시면 150g에 25,000원이에요~!!

 

 

불판은 따로 안갈아주시고

물티슈 같은 걸로 슥슥 닦아주셨는데,

잘 닦이더라구요~~

 

 

잘 닦인 불판에 와규 간배기를 치익- 올려놓습니다!~

깔끔하게 양념구이로 마무리하니 좋더라구요 ㅎㅎ

 

 

맛있게 익은 와규간배기!!!

양념 맛이 잘 베어 있더라구요 ㅎ

배불러도 들어갔답니다 ㅋㅋㅋ

 

 

고기 한 점 클로즈업해서 보여드려요 ^^

풍동 애니골에서 소고기 신나게 먹었네요 ㅎㅎ

아~ 행복해라 ㅋㅋㅋ

 

 

와규하우스에는 와규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정육점이 떡하니 있어서 찍어봤어요 ㅎㅎ

가격이 너무 비싸요~;;ㅋㅋ

 

와규 하우스에 다녀간 연예인이 엄청 나더라구요~!

이햐- 그 중에 눈에 띄는 사진!!

골든리트리버 ~~!! ♡

맞습니당. 와규하우스에 키우는 강아지에요 ㅋ

포스팅 아래에 사진 퍼레이드 나갑니당 ㅋㅋㅋ

 

 아구 귀여웟0ㅅ 0~~

 

와규하우스에는 커피하우스도 있더라고요~!

일반 커피숍보다 좀 저렴하게 음료가 있었으나,

저희는 이날 이곳 말고 또 다른 곳으로 후식 챙겨먹으러 갔다능 ㅋㅋㅋ

이용하실 분들 이용해보세요^^

 

 

여기서부터는 골든리트리버 사진이에요 ㅎㅎ 

아까 보여드렸던 사진보다 많이 컸네요 ㅎㅎ

 

와규하우스 입구로 들어가기 전,

와규하우스 마스코트라고 해도 될만큼 이쁜 골든리트리버가 있더라구요!

옴뫄뫄// 제가 골든리트리버 제일 좋아하는데 + _+

셔터를 마구 눌렀찌요 ㅎㅎ

 

 

ㅇ ㅒ 이름은 뭘까요 ㅋㅋ

전 알지도 못하면서 멍멍아 라고 부른 ㅋㅋㅋㅋ

더위를 많이 타나봐요~

엄청 큰 얼음이 있더라고요~>_<

캬 - 너 시원하겠구나야~~

 

 

 

얘랑 기념사진도 찍었는데 쑥스러워서 패스 ㅋㅋㅋ

암튼 골든리트리버 엄청 예쁘죠!

털도 곱고 !!!

반했어요 ㅎㅎㅎ

엄청 얌전하고 가까이가면 애교있게 만져달라고 다가온답니당 ㅋㅋ

 

얘 때문에 또 풍동 애니골로 놀러가야겠어요 ㅎㅎㅎ

잘있어 멍뭉이~~

 

 

이 곳 풍경도 좋아요!

꽃도 예쁘게 피어 있었어요 ㅋㅋ

드라이브 겸 풍동애니골에 맛있는 식사하러 다녀와보세요^^

 

 

우리는 총 132,000원어치를 먹었답니다 ㅋㅋ

이 날 언니와 저는 얻어먹었는데 한 분이 많이 쓰라리셨을 것 같네요..ㅋㅋㅋ

덕분에 맛집도 알게 되고, 좋은 경험이었어요 ㅎㅎㅎ

 

 

위치는 내비찍고 가시와요~!!

주소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로43번길 17-1(풍동) 이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