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가빈의 맛있는 밥상 : 신논현역, 맛있는 밥상 + 생선구이, 한정식

 

 

가빈의 맛있는 밥상 : 신논현역, 맛있는 밥상 + 생선구이, 한정식

 

신논현역 1번출구에서 가까운 가빈의 맛있는 밥상을 다녀왔어요.

한정식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 지는 집입니다^^

 

 

이제 메뉴판을 공개 합니다 ㅎ

맛있는 밥상은 1인에 9,000원이에요~!

저희는 맛있는 밥상 2인, 생선구이 추가 6,000원~

총 24,000원 (2인기준)에 맛있는 한정식을 먹었답니다+ ㅁ+

 

 

참고로 주류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용 ㅋㅋ

 

 

맛있는 요리도 다양하게 있으니 참 선택의 폭이 넓은 집이에요~

 

 

맛있는 밥상을 주문하니 에피타이져가 나오네요~!

찐옥수수 + ㅁ +

옥수수 잘 안먹는데 여기 옥수수는 달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젓가락으로 폭 찍어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ㅎ

교정한 것도 잊은 채 말이죵 ㅋㅋㅋ

 

 

한정식 하면 반찬이 어떻게 나오는지가 중요하죠~! ㅋㅋ

건강한 밥상이 잘 어울리는 반찬이죠!!

나물, 김치류가 8가지 나왔구요~

 

 

그다음에 부추전, 코다리 무침, 잡채, 된장찌개,

추가한 생선구이까지 모두 나왔어요~!

선구이 추가하시면 굴비하나랑 갈치인가요?! 두 마리 나와용~

아쿠 신나신나!!!

 

 

따뜻한 밥 한그릇과 황태국 한 그릇!

참 푸짐하죠!~

9,000원의 만찬이 이렇게 완성되었답니다 ㅎㅎ

 

반찬들이 짜지도 않고 간이 아주 잘 되어서 먹는 내내 만족스러웠답니다 ㅎㅎ

 

 

신나게 먹고 계산하러 계산대에 갔더니

가빈의 맛있는 도시락도 판매하더라구요~!

근처에 계신 분들은 10개 이상 주문가능하다고 하니 주문해도 좋겠네요 ㅎ

근데 가격이 안써있구만유-ㅅ-

야유회 갈 때 좋겠어요 ㅎㅎ

 

 

영수증에 있던 가빈의 주소랍니다 ㅎㅎ

내비 찍고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라며 ㅋㅋㅋ

 

강남 교보문고에서 책 보고 식사는 가빈의 맛있는 밥상에서 거하게 한 상 차림 드시는 건 어떠신지요 ㅎㅎ

정말 포식하고 신논현역에서 논현까지 걸어갔어요 ㅋㅋ

많이 먹었으니 움직여야한다며 -ㅅ-ㅋㅋㅋㅋ

 

신논현역 1번출구 방향 골목에 있으니 아래 지도를 잘 보세요 ㅎ

 

 

그럼 이만 뿅-!

 

좋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