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갤러리카페 밀 : 일산 애니골, 눈꽃빙수,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더치커피

 

 

갤러리카페 밀 : 일산 애니골, 눈꽃빙수,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더치커피

 

일산 애니골에서 소고기 먹고 후식을 먹기 위해 찾은 곳이에요.
일산 애니골에 위치한 갤러리카페 밀!

 

주차장이 넓은 편이니 저와 같이 주차에 자신없는 사람도 주차가 가능해요 ㅋㅋ

무튼 건물 3층에 위치한 갤러리카페 밀로 올라갑니다 ^^

 

 

오두막 같은 느낌이 나네요 ㅎㅎ

 

 

홈메이드 눈꽃빙수를 팔고 있나봅니다!

1인 빙수를 팔다니! 좋은데요 +ㅁ +

 

 

갤러리카페 밀! 넓더라구요^^

 

 

주문을 위해 메뉴판을 펼쳤습니다.

와우 브런치도 판매하네요!

이미 배가 부른 저희는 패쓰!!!~

 

오빠는 눈꽃우유빙수,

언니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스더치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야외 테라스로 나와봤습니다.

신기하게 텐트가 있습니다`~

가까이가니 예약석이라고 되어 있더군요~~

텐트에서 먹는 브런치와 음료 좋을 것 같네요^^

싱기방기~~

 

 

오빠가 주문한 눈꽃빙수입니다.

저는 팥을 좋아하지 않아서~~ㅠㅠ

아쉽게도 뺏어 먹지 못했습니다 ㅎㅎ

 

 

언니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내가 주문한 더치커피~!!

색깔이 차이나죠~^^

제 기억으로는 왼쪽이 아메리카노, 오른쪽이 더치커피에요 ㅎㅎ

제 입맛에는 더치커피가 더 깔끔하고 맛있더라고요^^

 

 

음료 가격대는 주문영수증을 보시다시피 6~7천원 선입니다.

야외에서 수다 떨며 마시니 즐겁더라구요^^

 

 

갤러리카페라서 카페 내부에서는 갤러리도 운영되고 있었어요~!

구경도 하고 카페도 즐기고~ 1석 2조에요 ㅎㅎ

제가 방문했을 때 전시했던 건 '기락'이라는 도자기 전시회 였습니다.

 

 

제일 맘에 들었던 도자기인데요~

도자기를 이용한 거울 너무 예쁘지 않나요~!!ㅋ

 

 

이 외에도 다양한 도자기가 전시되어 있어요^^

 

 

눈과 입이 즐거운 카페인 것 같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