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퇘랑숯돌생고기 : 방학역, 삼겹살, 목살, 볶음밥

 

 

퇘랑숯돌생고기 : 방학역, 삼겹살, 목살, 볶음밥

 

방학역에 있는 퇘랑숯돌생고기 집에 다녀왔어요~^0^

먹으러 잘 다니는 나...ㅋㅋㅋㅋ

꽤 넓어서 단체로 가셔도 거뜬한 곳이랍니당~!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에 걸려있는 현수막 또는 아래처럼 빌지를 보시면 되는데요~

2명이서 주문은 요로코롬 해서 먹었답니당 ㅋㅋ

 

수생삼겹살 1인분 7,000원

수생목살 1인분 7,000원

대미를 장식해줄 볶음밥 하나 3,000원 (2인분기준)

 

총 17,000원이에요~!

 

 

식판에 담긴 반찬들 ! ㅋ

원하시는만큼 퍼다 먹을 수 있어요 + _+

 

 

상추도 셀프에요~!!

더 먹고 싶으면 셀프존에 가서 상추를 퍼오면 된답니다 ㅋㅋ

참 쉽죠!~~

 

 

요건 고기를 맛있게 해 줄 소금장야채샐러드?에요 ㅋ

야채샐러드에 뿌려진 건 가루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꼬소해요!

 

 

된장찌개는 주문안했는데 그냥 주나봐요 ㅋㅋ

기본찌개인듯해요!~

 

 

드디어 주문한 삼겹살과 목살이 나왔습니다~!

주문하실 때 저처럼 고기 섞으셔도 되요 ~ 1인분씩! ㅋ

고기 위에 뿌려진 것이 더 먹음직 스럽게 보여지네요~!

불 아래판에는 김치와 콩나물도 놓았습니당^^

익혀먹는 김치와 콩나물, 맛이 와따거든용!

 

 

클로즈업 생고기+ ㅁ+

 

 

지글지글 익어주길 바래요!~

살이 두툼해서 보기만 해도 군침이 꼴깍- 삼켜지는데요!

실제로 먹어봐도 맛있었어요+ _+

 

 

잘 익은 삼겹살과 목살을 먹기좋게 싹뚝 싹뚝 잘라줍니당~!

오~ 자르고 보니 판 한가득이네요+ _+

푸짐해요 푸짐해!!

 

 

제가 좋아하는 익힌 김치와 고기랑 만나 한입 쏘옥-

고기 먹을 때 제가 제일 좋아하는 궁합이에요 ㅋㅋㅋ

 

 

신나게 먹다보니 사라진 고기..

아쉬워하지 말고 대미를 장식해 줄 볶음밥을 주문합니다.

저는 하나만 주문했는데 엄청 양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지금 작성하면서 알게 되 사실, 하나가 2인기준이었군요 ㅋㅋㅋ

계란을 하나 깨서 주는 센스! 아주 멋져요 ㅋㅋ

 

 

원하는 만큼 김치와 콩나물을 더 첨가해 드시면 맛나답니당 ㅋㅋ

 

 

클로즈업 볶음밥 ~!ㅋㅋ

 

 

이제 주말이네요~!

퇘랑숯돌생고기에서 맛있는 꼬기 잡수시고 힘 충전하세요 ㅋㅋ

 

퇘랑숯돌생고기 집은 방학역 1번출구에서 가까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