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스타벅스 : '더 바디' 시사회 당첨음료와 함께

 

 

스타벅스 : '더 바디' 시사회 당첨음료와 함께

 

지지난 주 주말에 드디어 '더 바디' 시사회 당첨음료를 교환해 마셨어요 +ㅁ +

더 바디 시사회를 보고 영화 리뷰를 개인 블로그 등에 남기면 추첨하여 스벅 음료권 100명에게 주는 이벤트 였는데요~

보시다시피(아래 문자 인증샷+ㅁ +) 제가 그 중에 한 명! 당첨된 거 있죠~ㅋ

짝짝짝짝~!!! 지화자!!! +ㅁ+

케익

 

제가 영화 리뷰를 어떻게 남겼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살짝 쿵 들어가보시라고 링크 넣었습니다 ㅋ 

2014/05/14 - [mandoo 일상/일기 쓱쓱쓱] - 더 바디 비밀 서약 시사회

 

 

 

다른 음료로 교환이 가능하지만 아메리카노로 그냥 교환했어요.

아래 왼쪽에 있는 카페라떼는 뭐냐구요?ㅎㅎ

이것도 교육듣고 문제 잘 맞췄다고 받았던 5,000원 스벅 상품권으로 교환한거에요~

나는야 알뜰한 뇨자~~~♡

제가 멋지게 음료 2잔을 교환하니 친구가 가만 있을 수 없었나봐용 ㅋㅋㅋㅋ

 

 

 아래 클라우드 치즈 케익을 사주더라구용

케익 고르라고 해서 제가 골랐답니다 ~!!!

스벅에서 케익 먹을 때면 꼭 이 클라우드 치즈 케익을 먹게 되는 것 같아요~!!

칼로리는 어마어마하지만 먹고 말았네요 ㅎㅎㅎ

아래 케익 정보는 스벅 홈피에서 캡쳐했어요 ㅋㅋㅋㅋ

 

클라우드 치즈 케익 5,300원이에요^^

 

진한 치즈 맛을 맛보고 싶다면 망설이지말고 요 케익으로 주문하면 된답니다 ㅎㅎㅎ 

자꾸 퍼먹게 되는 맛이에요 ㅎㅎㅎㅎ

진한 치즈케익은 달지 않은 음료와 궁합이 맞는 거 아시죵~!ㅋㅋ

우아하게 커피와 케익을 즐겼네요 ㅋㅋㅋ 

 

 

제가 방문했던 곳은 스타벅스 노원KT점인데요~

으찌나 사람이 많은지!! 커플보다 공부하는 학생들이 더 많더라고요~!!

인기많은 스벅 노원점~ 간신히 앉아서 먹었답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이벤트 있으면 무조건 참여하고 보겠어요! 쿠쿠쿠 +_ +

뿌잉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