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0410국수 : 간비국수와 만두국수

 

 

0410국수 : 간비국수와 만두국수

 

간단하게 식샤할 수 있는 집!

미정국수 0410에서 국수 먹었어요~!

 

외국인들도 쉽게 메뉴 선택이 가능한 식권자판기로 주문을 합니다.

착석하기 전 식권 자판기에서 먼저 주문 했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간비국수와 만두국수~^^

 

간비국수 4,000원

만두국수 4,000원

 

 

미정국수 0410의 내부입니다.

사진을 보니 다 먹고 싶네요 ㅋㅋㅋ

저... 콩국수도 좋아하는데 >ㅁ < (어쩌라궁?ㅋㅋ)

 

 

만두국수의 비쥬얼입니다.

곱배기 시켰냐구요? 노노노!!!

1인분이에요 ㅎㅎ 4,000원어치가 이만큼!!!ㅋㅋ

귀여운 만두가 퐁당퐁당 들어가 있네요~~~

비쥬얼만큼 맛도 좋아요^^

 

 

다음은 제가 미정국수 집에서 꼭 시켜먹는 간비국수 입니다.

간비국수 최고에요 T^ T...

국수하면 맑은국물 또는 매콤한 비빔만 알았는데,

요로코롬 간장에 비빈 국수가 맛있을줄은....ㅠㅠ

예전에 간장에 밥 비벼 주셨던 어무이가 생각나게 하는 맛이랄까요 ㅠㅠㅋㅋ

 

 

간비국수 잘 비벼서 먹으면 되요~

저처럼^^

4,000원에 양도 훌륭하고 맛도 있어요~!!

 

 

간단히 식샤하실 분들은 가보세요^^

제가 이 날 간 곳은 인사동점이구요,

탑골공원 주변이라 어르신들도 많이 오셔서 드시더라구요~!!

 

미정국수 0410 인사동점은 종각역과 종로3가역 사이에 있는데요~

탑골공원 맞은편에 있으니 찾기 쉽죠~~ㅋㅋ

 

미정국수 0410 다른 지점도 많아요~

혜화역에도 있고요,

논현점도 전 가봤답니당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