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북촌손만두 : 선릉, 만두, 북촌피냉면, 모듬만두, 새끼만두

 

북촌손만두 : 선릉, 만두, 북촌피냉면, 모듬만두, 새끼만두

 

내가 사릉하는 만두를 소개해드릴 시간이에용 ㅋㅋ

북촌손만두 다들 아시죵?~ 예전보다 체인점이 많이 늘어서 보셨을수도 있어용~
북촌손만두 선릉에도 있거든요~! 다른 지점도 가봤지만 선릉점 포스팅 할궤용~

 

아담한 북촌손만두의 외관이에요~
일본식처럼 한줄의자에 앉아 먹었어요~ㅠ 너무 좁긴 하네요;ㅁ;

 

 

메뉴판은 따로 안주셔서 벽에? 붙어있는 메뉴를 보고 주문을 했답니다 ~ㅋ
북촌피냉면, 모듬만두, 새끼만두 주문했어요~ 혼자 다 먹은건 아니고요 ㅎㅎ
인원은 3명, 노놔먹었어요 ㅎㅎㅎ

 

북촌피냉면 5,000원

모듬만두 7,000원

새끼만두 4,000원

 

 

모듬만두부터 나왔어요~
왼쪽부터 튀김만두, 찐만두, 굴림만두가 담겨있는데요~
다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굴림만두가 좋더라고요>_< 데헷데헷~ ㅋㅋㅋ

3개씩 담겨 있어서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노놔먹었답니다 ㅎ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생각나는 냉면!
북촌손만두에도 북촌피냉면을 팔아요~!

만두 맛집이지만 냉면도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

면이 길어서 꼭 가위로 잘라먹어야해요 ㅋ

흐미 얼음동동~ 시원하여라~!!

아참참 냉면 맵기 조절 가능해요~

순한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3단계 있는데요~

저는 순한맛으로 주문했답니다 ㅋㅋ

 

 

메뉴이름만 보고 새끼만두가 궁금해져서 주문했어요~
음 ㅋㅋㅋ 그냥 고기만두라는 ㅋㅋㅋ

새끼만두 치고는 엄청 작은 크기는 아니네요 ㅎㅎ

이건 너무 배불러서 나중에 포장해서 데려왔다능;ㅁ;

새끼만두도 나쁘지 않았지만 모듬만두가 진리에요! ㅋㅋㅋ

 

 

 시원한 냉면과 맛있는 만두를 함께 드시려거든

북촌손만두 추천드려용~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