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반가 : 퓨전 레스토랑, 고속터미널, 해물치즈볶음, 날치알롤치즈까스

 

반가 : 퓨전 레스토랑, 고속터미널, 해물치즈볶음, 날치알롤치즈까스


길 잃어버리기 쉬운 고속터미널 ㅠㅠ
저렴한 옷집이 많아서 좋긴 하지만 여기가 어딘지 헷갈리는데요~
저는 4번출구만 기억했다가 미로와 같은 상가를 찾아간답니다.


고속터미널에서 신나게 쇼핑을하려면 든든하게 먹어줘야해요~!
고속터미널역 4번출구와 연결된 센트럴시티 1층에 맛있는 집이 있더라고요+_ +
여러분도 쇼핑하다 허기지거나 쇼핑하기전 허기진 배를 달래주려면 반가로 가서 푸짐한 밥을 드세요~ㅋ

반가 외관입니다~!


반가에는 메뉴가 엄청 많아요~!
결정장애가 있는 저는 그냥 인기셋트류에서 고르기로 했답니다 ㅎㅎ
언니랑 치즈셋트 주문하기로 했어요`! ㅋ

"치즈셋트로 주세용!!+_ +"

 

치즈셋트  = 해물치즈볶음 + 날치알 롤치즈까스 + 음료 2잔 22,000원

 


식사도 금방 나오는 편이에요~!
일하시는 분들이 무거운 식판을 2~3개씩 드는 것을 보고 엄청 놀랬더랬죠~
멋져용~!!! 팔아푸시겠당;ㅁ;..하며 걱정하는 잠시...!


주문한 해물치즈볶음이 나왔습니다!
밥, 장국, 깍두기가 기본으로 제공되요~!


보이시나요~
치즈와 풍성한 해산물이+_ +

 

 

여기에 밥을 넣어 비벼주면 되는데요~!
흐미 짱맛있어요+_ + 새우도 완전 크고~ 반했답니다 ㅎㅎ


다음은 날치알 롤치즈까스~!!
원래 저는 돈까스류를 즐겨 먹지 않지만 이름도 긴 통통한 날치알 롤치즈까스를 보니 마음이 달라졌어요 ㅎㅎㅎ


클로즈업해서 돈까스를 보여드릴게요~!

 

더더더더- 클로즈업 해서 보여드릴게용 ㅋㅋ
쭈우욱 늘어나는 치즈와 날치알이 듬뿍 들어간 모습 보이시나요~!?



야채도 있어서 그렇게 막 느끼하지도 않아서 맛있었답니다 + _+


다 먹고 나와서 찍은 음식모형인데요~
역시 반가에서 시켜먹었던 매콤해물치즈볶음이 유명한가봐요!

생생정보통에 나왔다고 홍보되고 있네요 ㅋㅋ

 

이 날, 흡족한 식사를 마치고 열심히 쇼핑을 했답니다~!
고속터미널에서 쇼핑하실 분들 잘 기억했다가 꼭 드셔보세용~
외쿡인들도 많이 와서 식사하더라구요+ _+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