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애슐리 : 강남구청점,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 뷔페, 샐러드바, 무제한 와인

 

 

애슐리 : 강남구청점,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 뷔페, 샐러드바, 무제한 와인

 

무제한 와인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 애슐리를 다녀왔습니다!
무슨 날이었냐고요? 전혀요 ㅋㅋㅋ 먹고 싶어 갔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 중 애슐리가 훌륭하다 생각한답니다~
그럼 2시간 만찬을 즐기러 고고고!!

 

샐러드바 2인만 주문하려던 당초 생각과 달리 스테이크를 보고 군침을 흘리며 아래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_ +

스톤 빅등심 스테이크 (400g) + 에이드 2잔 + 샐러드바 2인 총 69,900원 (평일 런치 59,900원)

 

참고) 샐러드바 가격 (2014년 4월 기준)

- 성인(중학생이상) : 평일런치 12,900원 / 디너,주말,공휴일 19,900원
- 초등학생 : 9,900원
- 미취학(36개월 이상) : 6,500원
- 36개월 이하 어린이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3000원 추가시 와인 무제한 이용가능합니다.

 

 

에이드 2잔 선택에서 1잔은 크랜베리 에이드를, 나머지 1잔은 무제한 와인을 선택해주었습니다!

(참고로 무제한 와인이 없는 지점도 있다고 하네요~ 강남구청점엔 무제한와인이 있어요!+_ +)
음료 도착!!! 켈켈-
무제한 와인 기대되요 ~

 

 

이 날 샐러드바부터 이용했지만 메인메뉴부터 소개해드릴게요+ ㅁ+
400g 빅등심 스테이크 등장했어요. 지글지글 거리는 등심~ 기름 튀지 않게 종이 띠를 둘러 준 배려가 참 훌륭해요!

 

 

등심이니깐 골고루 익히기 위해 설명대로 1분 뒤에 뒤집어줍니다! ㅎ
정말 먹음직 스럽지용~ 침이 콸콸콸!! 정말 맛있어요 T^ T 녹아녹아!!

 

 

고기가 400g이라 양이 많아요~
그래도 샐러드바를 포기할 순 없죠~!!
런치보다 맛있는 메뉴가 더 많은 디너 샐러드바를 향하여 돌진! 하겠습니다 ㅎㅎ

 

가볍게 스프부터 시작하여~ 메뉴를 다 먹어봐야 하니깐 음식양은 조금씩 다양하게 담아보았습니다.

 

 

애슐리에서 제가 좋아하는 치킨은 좀 넉넉하게 담았습니다ㅎㅎ
참고로 접시에 담긴 사진은 한접시 당 2인분씩 입니다 ㅎㅎㅎ

 

 

종류가 많아서 행복했으나 배부르네요 ㅎㅎ

 

굴하지 않고 열심히 퍼담습니다 ㅎㅎ 나는야 욕쓈쟁이! 우후훗

 

 

도대체 몇접시를 먹어치우는걸까요 ㅎㅎㅎ
이 날은 한계에 도전해 본 날이었어요~

 

디저트는 정말.....T^ T.....담을 배가 없네요 ㅎㅎㅎ

 

우동까지 !! ㅋㅋㅋ
저 갱장하죠! 음청 잘먹어요 ㅎㅎㅎㅎ

샐러드바 포스팅은 여기서 끝!

 

다음 포스팅은 무제한 와인입니다 ㅎㅎ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 무려 4종류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배부르지만 다 맛보고 왔답니다 ㅎㅎㅎ 난 갱장한 소화력을 가졌으니깐요 켈켈

 

 

아쉽지만 모두 1잔씩만 먹었어요;ㅁ;

무제한이라 뽕을 뽑아야되는데, 와인을 모두 맛본 것만으로 만족하려구요~ㅜㅜ

 

멜롯 까베르 (Merlot Caber)

Italy Red Wine (alc 13.5%)

짙은 자두색 빛깔에 검은 자두향 아로마와 잘익은 포도맛이 나며 까베르의 강렬함과 멜롯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드라이 레드 와인 (스테이크, 피자)

당도 ★☆☆☆☆

산도 ★★☆☆☆

탄닌 ★★★☆☆

바디 ★★★☆☆

브라게토 (Brachetto)

Italy Red Wine (alc 7%)

밝은 루비 빛깔에 기분 좋은 기포가 녹아 있는 달콤한 체리 향과 잘 익은 자두 맛을 느낄 수 있는 약 발포성 스위트 레드 와인 (육류, 피자, 소시지와 어울림)

당도 ★★★★☆

산도 ★★★☆☆

탄닌 ★☆☆☆☆

바디 ★☆☆☆

 

모스카토 (Moscato)

Italy White Wine (alc 7%)

옅은 황금 빛깔 속에 상쾌한 기포가 녹아 있는 향긋한 사과와 달콤한 살구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약 발포성 스위트 화이트 와인 (샐러드, 파스타, 치즈케익)

당도 ★★★★☆

산도 ★★★☆☆

탄닌 ★☆☆☆☆

바디 ★☆☆☆☆

 

프로세코 (Prosecco)

Italy White Wine (alc 11%)

옅은 연초록 빛깔 속에 잔잔한 기포가 녹아 있는 오렌지, 레몬의 시트러스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입맛을 돋구어 주는 화이트 와인 (해산물샐러드, 흰살생선)

당도 ★★★☆☆

산도 ★★★★☆

탄닌 ★☆☆☆☆

바디 ★★☆☆☆

 

애슐리!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엄청나게 먹고 온 날이었네요.

애슐리 강남구청역점은 강남구청역 3번출구 건물에 있으니 찾기 쉬워요.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애슐리 추천합니다!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