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프로간장새우 : 논현, 간장새우, 짜계치 (짜파게티+계란+치즈)

 

프로간장새우 : 논현, 간장새우, 짜계치 (짜파게티+계란+치즈)

 

제가 두 번째 방문한 간장새우 맛집을 소개해드려요^-^

밥도둑 간장새우라고 들어 보셨는지용?~
논현에 프로간장새우라고 그 밥도둑이 있답니다+ _+ㅋㅋ

 

저녁에 촬영해서 그런지 매우 번짐효과가!
늦은저녁 사람이 엄청 많아요~!~ㅋㅋ

 

 

예전에 내부가 아담했는데, 이 날 다시 방문해 보니 엄청나게 확장을 했더군요+_ +

건너편에 같은집이 또 있더라고용+_ +

메뉴판 펼치자마자 고민하지 않고 간장새우를 주문했다죵!ㅋㅋ
다른 메뉴도 맛이 너무 궁금한데, 이 날은 예전에 먹던 간장새우가 생각이 나서 또 들렀던 거거든요 ㅎㅎ

다른 메뉴는 다음을 기약하며 '여기 간장새우 하나 주세요'~~~했답니다 ㅋ

 

 

간장새우는 한 접시에 23,000원인데요~

항아리밥이 함께 나온답니다+_ +

밥 양이 언뜻 적어보이나 꾹꾹 눌러담아주셔서인지 양이 꽤 많았어요 ㅎ

 

 

간장새우 한 접시의 위엄!!

갱장하죠+_ +

 

새우를 하나하나 껍질을 까야한다는 번거로움은 있지만

만약 껍질이 벗겨 나오면 금방 다 먹어치울 것 같아용~

맛있어서!!!
그럼 너무 속상하잖아용 ㅋㅋㅋ

껍질을 까면서 도란도란 얘기도 하고 사이좋게 먹는 맛이지요~ ㅋㅋ

 

그런데 여기는 무조건 편한사람들이랑 가야해요 ㅋㅋ

무자비하게 새우 껍질을 까서 먹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될 테니깐용 ㅎㅎ

 

 

이건 아까 언급했던 항아리밥!~
클로즈업 된 모습 이랍니다 ㅎㅎ

추가 주문하시면 2,000원 받아요~

 

 

그런데 간장새우 양념이 너무 짜지 않냐구요?

저도 처음에 왔을 땐 간장이니깐 엄청 짤 것 같았는데요,

입에 해로울정도로 짠 건 아니구요, 맛있게 짠 맛이랄까요 ㅎ

새우가 간장에 몸을 담가 짠맛을 중화시켜 주니깐 맛있어용 ~

 

아래사진은 제가 새우까다가 허기가 져서 새우간장에 밥을 담가버렸답니다 'ㅅ ';;

국도 아닌데 너무 말았네요 ㅎㅎ

참고로 저처럼 말지 마시고 밥 한숟갈 떠서 살짝 적셔 드시면 덜 짜게 ~ 더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요로코롬 밥에 간장새우 하나 올려서 먹어주면 끝내주졍 >0<

탱탱한 새우 보이시나요~
간장새우 한 통 구매해서 냉장고에 쟁여놓고 계속 먹고 싶어지는 맛이라구욧~! ㅋㅋ

탱탱팅팅탱탱탱한 새우 신나게 먹어주었네요 ㅎㅎ

 

 

이 날은 짜계치도 주문해 봤는데요~

짜계치란 짜파게티, 계란, 치즈의 줄임말!?ㅋㅋㅋ이랍니다.

궁금해서 시켜봤어요 ㅎㅎㅎ

저도 나중에 집에서 요롷게 만들어 먹어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가격은 5,000원이에요 ㅎ

 

 

간장새우와 짜계치까지! 평소보다 좀 짠 음식을 많이 먹어서긍가 집에와서 물을 좀 많이 마셨네요 ㅋㅋ

그래도 간장새우는 꼭 드셔봐야해요 ㅋㅋㅋㅋ

늠으늠으 맛나거든용 ㅋㅋㅋ

 

찾아가시려거든 아래 지도를~~

논현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있는데요,

신논현역이 좀 더 찾아가기 가까운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