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은호야초밥 : 호야초밥, 건대입구, 호야, 간장새우, 알밥

 

 

 은호야초밥 : 호야초밥, 건대입구, 호야, 간장새우, 알밥

 

건대입구 은호야초밥 참치 연어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은호야초밥 포스팅 시작할게용!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저렴한데 초밥이 훌륭합니다+_ +
덮밥종류는 맛있고 양이 킹왕짱입니다!

이 날 은호야초밥에서 먹은 메뉴는

호야..............\10,000

간장새우.....\3,600 (2p)

알밥................\6,000

엄청 많이 주문했죠~
둘이서 먹은 양입니다 ㅎㅎ
이렇게 많이 주문해도 19,600원!
20,000원이 넘지 않아욧!


 



에피타이져 샐러드 등장했습니다!
보기만해도 연어가 실하지요!
연어가 두툼해서 참 맛있었어요!

 



드디어 호야초밥 나왔습니다!
그리고 함께 주문한 간장새우초밥도 나왔어요!

전체적으로 초밥의 회가 두툼하고 맛있어요!
제가 사랑하는 간장새우초밥은 새우 꼬리를 떼지 않고 한 입에 먹을 수 있으니
참 먹기 좋더라구요!

 



호야초밥! 12p
다음에 특초밥도 주문해봐야겠어요^^

 



간장새우!
간장 찍지 않고 먹었답니다 ㅎㅎ

 



초밥에 간장 찍을 때 난감했쬬!
은호야초밥집에는 간장 찍을 때 사용하는 도구가 있답니다 ㅋ
도구에 간장을 묻혀 초밥 위에 살짝 발라주면 끝!

 

 
한국인은 김치 없이는 못살아요~
김치도 주시네요^0^



이건 누룽지우동어묵탕인데요~ (이름 제가 지었어용 ㅋㅋ)
서비스로 준답니다 ㅋㅋ
우동같지만 어묵도 있고 누룽지도 있어요!
아이 좋아라+ _+

 



보글보글 끓다가 잠잠해진 탕..ㅋㅋㅋ
배부르지만 누룽지까지 싹싹 먹었어요~

 

 
그 다음 주문한 알밥인데요!
알밥도 맛있지만 지라시덮밥이 비쥬얼도, 맛도 훌륭하니 꼭 드셔보세요^^

알밥에 날치알이 듬뿍 들어있어 식감이 참 좋았어요~
푸짐하죠!+ _+



비비는 건 내가!! ㅎ
알밥까지 먹고나니 데굴데굴 굴러갈뻔 했어요~!
양이 어마어마하죠~ㅋㅋㅋ

 


푸짐하고 맛있는 은호야초밥 추천해요^0^

가시는 길은 건대역 6번출구로 나와 찾아가셔요~ (지도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