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아비꼬 : 카레전문점, 홍대본점, 느타리비프카레라이스, 야채고로케, 매운카레

 

아비꼬 : 카레전문점, 홍대본점, 느타리비프카레라이스, 야채고로케, 매운카레

 

친구랑 이대에서 사주를 보고 홍대로 넘어와 아비꼬 홍대본점을 찾았어요.
현재 치아교정중이라 카레를 먹으면 안되지만....
너므너므 카레가 먹고싶어서 후딱 먹고 양치하기로 결정했답니다. ㅎㅎ

아비꼬 메뉴판이에요+ _+
친구와 제가 고른 메인메뉴는 느타리비프카레라이스로 통일했답니다.



매운맛을 잘 먹는 저는 3단계 불닭 정도의 매운 맛을 선택해줬고요,
친구는 2단계 매운 짬뽕 정도의 매운 맛을 선택했습니다.

토핑은 추가선택인데요,
친구는 치즈랑 프리미엄소시지를

저는 치즈랑 닭가라아게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야채고로케까지+ _+ㅋㅋ
진정한 먹방..ㅎㅎㅎㅎ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ㅋㅋ

 

 

친구의 카레가 먼저 나왔습니다.
느타리비프카레라이스 + 2단계 매운 맛 + 치즈토핑 + 프리미엄소시지토핑

양이 일단 흡족스러습니다.
밥과 아기단계카레는 리필이 가능하니,
대식가이신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ㅎㅎㅎ

 



클로즈업 소시지! 소시지가 참 오도독 소리날 것 같이 맛있게 구워졌어요~!
착한 친구는 저에게도 소시지를 나누어 주었답니다 ㅎㅎ

 



다음으로 제 카레도 도착했어요~
느타리비프카레라이스 + 3단계 매운 맛 + 치즈토핑 + 닭가라아게

츄릅 군침이 돕니다...ㅎㅎ

 



클로즈업했어요~
와우! 신나게 먹어보아요~
착한 저도 친구에게 닭가라아게를 나눠주었답니다.

먹고 싶은 토핑이 너무 많아 이것저것 시켰더니,
배가 엄청 불렀다죠 ㅎㅎㅎ

 



버섯을 좋아하는 저에게 느타리비프카레라이스는 신세계 + _+

 

 

야채고로케는 사이좋게 나눠먹으라고 2개가 나왔네요 ㅎ

 



고로케를 반으로 잘라보니 야채가 속속 박혀 있었어요.
매운 카레랑 함께 먹으니 느끼한 것도 모르겠고 맛있더라고요~! 냠냠 +_+

 

 

여자 둘이서 엄청 먹었네요 ㅎㅎㅎㅎ
먹고 나서 홍대를 거닐며 배부름을 좀 소화시켰으나...
집에가서도 꺼지지 않아 난감했죠 ㅋㅋㅋ

다음번에 치아교정 끝나면 아비꼬 자주 갈 것 같아요!+ _+
매운 카레 3단계는 먹어봤으니 4단계 지존단계에 도전해보고싶어지네요~

드셔보신 분 있나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