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먹쉬돈나 : 왕십리역, 치즈(모짜렐라)떡볶이, 야채(새송이)떡볶이, 볶음밥

 

 

먹쉬돈나 : 왕십리역, 치즈(모짜렐라)떡볶이, 야채(새송이)떡볶이, 볶음밥

 

먹쉬돈나와 처음 인연을? 맺은건 삼청동 골목에 있던 먹쉬돈나였습니다.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맛있다기에 친구와 갔었거든요.
저 역시 줄을 서서 먹었고, 여기저기 연예인 싸인이 벽에 붙어 있었습니다.
그 중 최강희 배우 싸인이 눈에 띄어 "오~강희언니 왔다갔나봐~" (친분없음)
했던 기억이 나네요..

각설하고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곳은 먹쉬돈나의 체인점 중 왕십리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본점인 삼청동 포스팅을 하고 싶지만, 사진이 왕십리점밖에 없네요 ㅎㅎㅎㅎ

맛은 삼청동이 진리입니다!ㅋㅋ

 

먹쉬돈나 왕십리점 외관이에요~!
엄청 넓어서 회식해도 되겠더라고요 ㅋㅋ

 


일단 주메뉴를 고르고 원하시는 사리 및 기타를 선택하시면 되요.

제가 선택한 메뉴 궁금하다고요?ㅋ

주메뉴
치즈(모짜렐라)떡볶이, 야채(새송이)떡볶이
(떡볶이 저처럼 종류 섞으셔도 되요ㅋ)

사리
당면/못난이/김말이/계란

 

기타

볶음밥까지!!!

 

갱장하죠@@;
두고보세요 다 먹을거에요 ㅋㅋㅋ



단무지는 셀프에요! 드실만큼 퍼서 자리로~

 



드뎌 떡볶이 등장했어요~!
모짜렐라 치즈가 뿌려져 있으니 더 맛있어보이죠! ㅋㅋ
역시 떡볶이 위에 치즈는 진리~

 



보글보글~
치즈를 골고루 섞어주시고요~

냠냠 드시면 됩니다!


뜨거우니 입천장 조심하시고 호호~ 불어가며 먹어줍니다!
알맞게 맵고 양도 푸짐하니 행복하네용+_ +



신나게 먹고 마지막 코스로 볶음밥 하나를 주문해줍니다.
이미 배는 찼지만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어요;ㅁ;..
동그랗게 만들어주시는 센스! ㅋㅋ
떡볶이 국물이 맛있으니 볶음밥 맛도 쥑이네요!!

 



먹쉬돈나 왕십리점!
맛있게 먹고 계산해주면 끝!

위치는 왕십리역 6번출구로 나가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