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일산수제고로케 : 건대, 수제고로케, 통새우칠리, 감자베이컨, 게살크림, 야채, 크림치즈

 

 

일산수제고로케 : 건대, 수제고로케, 통새우칠리, 감자베이컨, 게살크림, 야채, 크림치즈

 

건대에 갈 때마다 집에 있는 가족 생각에 늘 사가지고 가게 되는 일산수제고로케입니다.
올해에 생긴 집인데, 맛이 기가 막히답니다 ㅎㅎ
일산에서 유명해진 고로케가 여기까지 왔나봅니다 ㅎ



구매하려면 요렇게 줄을 서서 사야한답니다~
고로케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가신다면 고로케 나오는 시간에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고로케 나오는 시간
12:00~
3:00~

6:00~

고로케 종류도 7가지나 됩니다!
저는 카레랑 팥 빼고 다 먹어봤어요 ㅎ
통새우칠리 2,500
감자베이컨 1,500

게살크림 1,500

야채 1,500

크림치즈 1,500

카레 1,500

팥 1,500

꽈배기도 있는데 안먹어봤습니다~




고로케 만드는 모습이 오픈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먹을 수 있답니다 ㅎ
메뉴들 찍어봤어요~!!

 

 



참고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살크림은 늘 동이 나서 사 먹기 힘들답니다 T^ T...

 
 처음 고로케 샀을 때 봉지 안이랍니다!
이 날은 통새우칠리 2개 크림치즈 3개를 샀더랬죠~!

 

 요건 최근에 샀던 고로케 봉지 입니다.
게살크림, 크림치즈, 칠리새우, 베이컨감자, 야채
총 5가지 고로케를 구매하였죠 +_ +
룰루랄라~

 

고로케 담는 봉지에는 고로케 이름에 체크가 되어 있어요,
겉모습이 비슷비슷하니 어떤 맛인지 알 수 없는 소비자를 위한 배려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ㅋ

제가 드디어 게살크림을 사먹었던 감격의 순간을 놓치고 싶지 않아 포스팅 하게 되었답니다.
속 안도 보여드리고 싶지만,, 이미 제 뱃속에...ㅋㅋ

배째

 



요건 크림치즈!! 크릠치즈도 맛나답니다+ _+

 



새우칠리고로케!
울언니가 좋아하는 고로케에요~
매콤해서 느끼한 맛을 잡아줄 수 있는 맛이에요ㅎ

통통하니 하나 먹으면 배부르답니다 ㅎㅎ

 



베이컨감자고로케 찰칵,
담백한 맛이랍니다~

 



야채고로케! 야채가 들어가서 요것 역시 담백하답니다+ _+

 


반을 갈라서 속 안을 보여 드리고 싶었는데,
미처 그 생각을 못했구만요 =ㅅ =
속 안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지도를 보며 건대로 고고씽~~
건대역 4번출구 방향 지하상가에 있사오니 잘 찾아가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