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삼끼니 : 건대맛집, 분식, 주먹밥, 떡볶이, 어묵, 충무김밥

 

삼끼니 : 건대맛집, 분식, 주먹밥, 떡볶이, 오뎅, 충무김밥

삼끼니,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가 좋아하는 분식점인데요~
아침에 간단하게 주먹밥으로 떼우고 싶어 사먹기도 했던 삼끼니~!
건대점에도 있어서 사먹어봤답니다.
이 날은 포스팅을 위해 좀 푸짐하게 주문을~
(콜록, 배고팠다 말해!! -ㅅ-;;)

삼끼니 건대점 외관입니다!

 



제가 무엇을 사먹었는지 궁금하시죠!
궁금하시다면 아래 주문내역을 참고해주세요 ㅎㅎㅎ
저렇게 푸짐하게 먹었지만 10,000원이 안넘었네요!
7,700원 나왔습니다 +_+

 


제가 삼끼니에서 젤로 좋아하는 주먹밥 부터 만나보시죠!
떡갈비주먹밥, 소고기주먹밥~
ㄲ ㅑ!! 주먹밥~~~
편의점에서 파는 삼각김밥 드시지 말고 요렇게 삼끼니 주먹밥을 먹으세요~
더 건강하고 맛있는 맛이랍니다 ㅋㅋ



주먹밥 먹다보면 목이 메일 수 있습니다.
이 때 어묵국물로 딱- 해소해주세요!
그래서 주문한 어묵! (전표에 표기된 어휘 :부산오뎅)
오뎅은 일본어로 어묵의 잘못된 표현입니다. 에헴

어묵 모양이 다양해서 맛도 더 맛있네요 ㅋ 굿굿!
국물도 시원하고요+_ +

 



그 다음으로 충무김밥~
충무김밥은 평범한 충무김밥 맛이었어요 ㅋㅋ
그래도 냠냠ㅋㅋ

 



삼끼니, 분식집 중에서는 훌륭해요+ _+
맛있는 삼끼니 드시고 끼니 거르지 마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