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동대문엽기떡볶이 : 건대 엽떡, 엽기떡볶이, 계란찜, 주먹밥, 쿨피스

 

동대문엽기떡볶이 : 건대 엽떡, 엽기떡볶이, 계란찜, 주먹밥, 쿨피스

 

동대문 엽기떡볶이 드셔보셨나요?
이름 만큼이나 매웁기가 장난 아니랍니다 ㅎ
지점이 여러 곳에 있지만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곳은 건대에 있는 엽기떡볶이 입니다.

종종 생각나는 떡볶이에요!
제가 매운 거 좀 먹거든요 허허^ㅠ^

 

 

엽기떡볶이 메뉴판 공개해요~
엽기떡볶이가 14,000원인데요,
저희는 3명이서 먹었던지라 엽기세트 B로 주문했어요~!
 

 

엽기세트 B 18,000

엽떡 or 엽오 + 계란(2알) or 메추리알(7알) + 튀김만두(2개) + 계란찜 + 주먹밥 + 쿨피스

 

 

메뉴판에는 엽기떡볶이를 맛있게 먹는 비법도 적혀 있답니다.
1. 동대문엽기떡볶이를 드시기 전에 계란찜으로 속을 달래 놓는다.
2.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나오면 치즈를 잘 섞어서 매운맛을 감소시킨다.

3.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매워도 꾹 참고 계속 먹는다.

도저히 안될 때 쿨피스 or 주먹밥으로 재정비 한다.

 

속을 달래 줄 계란찜이 도착했네요! 두둥.

 

 

이후 주먹밥도 등장했습니다.
주먹밥이 작아서 한 입에 쏙 넣기 좋아요!~ ^0^

 

 

드디어 엽기떡볶이가 등장했군요!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푸짐 그 자체~
계란찜 한입 먹고 치즈를 골고루 섞어 먹어보겠습니다 +_ +
치즈 먹음직 스럽네요!!

 

 

튀김만두랑 계란이 2개씩 들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아 이제 매운 맛으로 고고고 -
눈물 콧물 흘리며 사이좋게 나눠먹어요^ㅠ ^

 

 

아참참! 단무지는 셀프입니다!
가까이에 앉은 사람이 퍼오기!+ _+ 켈켈

 

엽떡은 매운맛 조절단계가 없어요!
덜 맵게 해달라고 하면 해주실진 모르겠네요 ㅎ
각오하고 가시는게 좋겠어요 ㅎㅎㅎ
그래도 전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 ㅎ

 

가시는 길은 건대역 6번출구에서 직진하시면 되는데요~
제가 간 곳이 건대 2호점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