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모스버거 : 건대롯데점, 시푸드카키아게라이스버거, 구루메와규치즈버거

 

모스버거 : 건대롯데점, 시푸드카키아게라이스버거, 구루메와규치즈버거


2014년 3월, 건대에도 모스버거집이 생긴 거 아시나요?ㅎ
강남에 처음 생겨 좋아했었던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 여기저기 모스버거가 생겼네요 ㅎ

먹어야지 하고 벼르다가 다녀왔답니다 >_<

잠심롯데점, 강남역점, 신촌현대점, 수원AK점, 센트럴시티점, 명동중앙점, 건대롯데점, 강남구청역점

총 8개의 지점이 있네요 (모스버거 14/5/10 검색결과)

 

제가 이 날 선택한 메뉴는

시푸드카키아게라이스버거와

구루메와규치즈버거 였는데요~^0^

메뉴이름들이 다 길어서 발음이 힘드네요 ㅎ

 

시푸드 카키아게 라이스버거 단품 4,300원

 

 

구루메 와규 치즈버거 단품 6,000원
세트 추가시 +2,800원

 

 

카라아게치킨 (5조각) 2,900원
소스는 바베큐 선택했어요^^

 

 

총 16,000원이 나왔답니다!
모스버거는 번호표를 주는데요~
직원분이 직접 가져다 주셔서 다른 패스트푸드점하고는 차이점이 있더라고요ㅎ
서비스굿^^

 

 

대기번호 90번 BBQ 치킨 카라아게가 먼저 도착했네요^0^
치킨이 참 실하네요 >_<
저는 소스를 살짝 찍는게 맛있더라고요~
제 입 맛엔 소스 맛이 조큼 강했답니다 ㅋㅋㅋ

 

 

치킨을 다 먹고나니

시푸드 카키아게 라이스버거와 구루메 와규 치즈버거가 등장했어요^0^

 

 

시푸드 카키아게 라이스버거를 반으로 나눠 눠놔먹었는데요 ㅎ
단면을 찍어보았답니다 +_ +
재료가 정말 실하죠 ㅋㅋㅋ

 

 

그리고 아래는 구루메 와규 치즈버거라고 신메뉴인데요 ㅎ
모스버거 밖에도 아래 버거 사진이 크게 붙어있어 홀딱 반했는데요 ㅎ
이제야 먹어보네요!! ㅋㅋ

역시 재료가 실하네요+ _+

 

 

구루메 와규 치즈버거를 반으로 자른 단면입니다+ _+
고기가 정말 두툼하네요 ㅎ

 

 

버거 단품에 2,800원을 내면 세트로 드실 수 있는데요,

포테이토와 콜라가 나온답니다.
콜라는 리필이 안되는데요!
세트는 하나만 시켜 먹는게 둘이 먹기 알맞더라구요 ㅎ

 

 

아무래도 맛있는 모스버거를 먹고나니
다른 버거는 못먹겠네요 ㅎㅎㅎㅎ
사실 패스트푸드를 즐겨먹지 않는 한국입맛이라 별 감흥이 없지만요,
모스버거는 그런 제게 합격이었답니다!! ㅎㅎㅎ

 

모스버거 건대롯데점은 스타시티점 지하1층에 위치해 있으니 찾기 편하실거에요^0^

나에게 맛있는 버거! 모스버거로 인정~~!! ㅋㅋ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다른 메뉴 도전하러 방문해야겠어용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