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하누소 : 창동 한식 레스토랑, 사랑찬, 엄마 생신

 

하누소 : 창동 한식 레스토랑, 사랑찬, 엄마 생신

 

우리가족 단골 외식장소 하누소를 소개할게요^0^
우리가족은 외식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닌데요,
아빠 엄마 생신일때 특별히 모시고 가는 곳이지요 ㅋㅋ
아빠 생신도 하누소에서 룸 빌려서 환갑축하를 해드리기도 했었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엄마생신때 갔던 하누소 입니다.

하누소 메뉴는 평일 점심특선과 평일저녁(주말)에 먹는 특선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점심에 가시면 저녁(주말)특선에 비해 저렴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어요^^

 

 

엄마 생신 때 먹었던 메뉴는 사랑찬 (1인당 45,000원)이랍니다.
메뉴판에는 각 메뉴 당 나오는 음식까지 상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그럼 모두 빠짐없이 나왔나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사랑찬 (45,000)
식전채
진품죽과 물김치
산야초 계절샐러드
가지선
해물떡잡채
한방보쌈
연어직화구이
계절비타민김치 계절나물
활어회
관자구이
코스대하요리
한우채끝등심 직화구이
궁중해물전골
3구찬과 진지
후식
================================


1) 식전채
아삭아삭 입맛을 돋구어 줄 샐러드 등장이요!

 

2) 진품죽과 물김치
고소한 죽과.....넌 누구니?
물김치는 아닌 듯 하구요 ㅎㅎㅎ
맛있는데 이름을 모르겠어요 ㅎ
서빙해주시는 분께서 뭐라뭐라 해주시긴 하는데,
다 기억을 못해요 제가...ㅋㅋㅋ

 

 

3) 산야초 계절샐러드

사진으로만 봐도 상큼함이 묻어나오죠 ㅋㅋ
보기에도 예쁘고 과일이 알차게 들어있어 맛있었어요 ㅎ 

 

 

5) 해물떡잡채
떡이 잡채가 될 수도 있구나.. 신선한 충격을 주었던 해물떡잡채였어요ㅎ
모든 음식이 야채가 함께 있어 건강해질 것 같고 맛있더라구요 ㅎ

 

 

4) 가지선과 6) 한방보쌈
가지를 굉장히 얇게 썰어서 네이버에서 뜨는 가지선 이미지랑 달라 혼동이 되었으나 왼쪽 음식은 분명 가지선이로다 ㅋㅋ
야채 속이 듬뿍 들어 있어서 식감이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ㅋ
오른쪽은 설명 안해도 아실 한방보쌈+ _+

 

 

7) 연어직화구이
개인적으로 생연어를 좋아하지만 연어직화구이도 소스와 함께 먹으니 덜 텁텁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8-1) 계절비타민김치
무 밑에 오이가 있는건데요, 시원한 오이김치입니다!

 

 

8-2) 계절나물
음식 대비 접시가 엄청 크죠 ㅎㅎㅎ
취나물인가요? 아무튼 나물은 다 좋아요 ㅎㅎ

 

 

9) 활어회
회도 4점씩! 색깔이 참 선명하고 곱네요 ㅎ

 

 

10) 관자구이
위가 관자구이이고 아래는 과일 절인 듯한..ㅋㅋ
관자가 맛있어요!!

 

 

11) 코스대하요리
사랑찬 리필된다면 코스대하요리 더 주세요 하고 싶었던...
대하라고 해서 크기가 어마어마할 줄 알았어요 ㅎㅎㅎ
앙증맞은 대하 ㅋㅋㅋ 새우에 비해 큰건가요?! 허허 ㅋㅋ

 

 

12) 한우채끝등심 직화구이
통마늘구이 데코가 인상적이었던 한우채끝등심 직화구이입니다.
너가 한우구나!+ _+ 입에서 녹는구나!!!

 

 

13) 궁중해물전골
시원한 궁중해물전골!
아부지가 무척 좋아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ㅎ
전골류를 좋아시거든요 ㅎ
살짝 기름진 음식을 먹고 난 후 먹으니 더 개운하더군요!

 

 

14) 3구찬과 진지
정확히 말하자면 3가지 식사 중 고를 수 있어요!
3구찬과 진지, 냉면, 비빔밥~
저희는 골고루 시켜 보았습니다!

14-1) 냉면!
살짝 간이 안되어 있어 밍밍했던 냉면 ㅋㅋ

 

 

14-2) 비빔밥 !
앙증맞기도 해라! 근데 너무 배불러서 저 양도 벅차더라고요 ㅎㅎ

 

 

비빔밥 비벼비벼 비벼주세요!!~
비비는 거 좋아하는 저는 열심히 비볐네요 ㅎ

 

 

14-3) 아부지가 선택하신 3구찬과 진지!

우리아부지는 밥, 국, 반찬 3종 세트를 좋아하신다지요 ㅎㅎ

 

 

15-1) 후식
배가 터질것 같았지만,
나온 후식을 거부할 수 없었어요 ㅎ

과일 중에서도 딸기가 나왔거든요! ㅋㅋㅋ
옆에는 뭐지, 감이었었나; ㅋㅋㅋ 뭐 여튼 맛있으면 됐죠 ㅎ

 

15-2) 후식
과일과 함께 나온 후식은 수정과! 맞겠죠?ㅎ
매실이었나?;; 긁적긁적.... 아마 둘 중 하나겠죠 ㅎㅎㅎ

 

 

식사가 모두 끝나고 너무 배불러서 굴러갈 뻔 했어요 !

식사 후 대망의 생일케익+ _+
퐈리크롸상에서 구입한 고구마케익입니다.
울 어무이가 젤 좋아하는 케익이지요^0^

 

이 날 완성했던 레모니와 함께 찍어보았어요!~

 

 

음식 가지 수도 많고 맛도 있고 영양도 많은 한식집으로 추천드리옵나이다^^

특별한 날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러 방문해보셔용!!

가시는 길은 아래 지도를 참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