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고미정 한식집 : 이천쌀밥집, 합정 한식집, 마포점, 쌀밥정식, 버섯 생불고기 정식

 

고미정 한식집 : 이천쌀밥집, 합정 한식집, 마포점, 쌀밥정식, 버섯 생불고기 정식

 

밥이 맛있는 집을 찾았어요!
여러분들께도 소개해 드리고 싶어지는 밥집입니다^^
합정역에서 맛볼 수 있는 이천 쌀밥집!!
함께 가시죵+ _+

 

이천쌀밥집 고미정 02-324-0016
- 이천쌀만 사용합니다.

- 화학조미료를 넣지 않습니다.

- 음식 재활용을 하지 않습니다.

- 직접 담근 김치(국내산)를 사용합니다.

 

위 내용들은 원래 당연해야 할 내용들인데 현수막으로 만나다니..
얼마나 많은 곳에서 화학조미료와 음식 재활용과 중국산 김치를 사용하는지 알 것 같네요. T^ T..

메뉴판 사진으로 찍어왔어요~
쌀밥정식 13,000원

한우불고기 17,000원
메인메뉴 외 추가메뉴까지 있네요^^

우리는 쌀밥정식 하나, 한우불고기 정식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한우불고기 먼저 등장했네요^^

한식집이라 반찬이 많이 등장했어요~
김치류와 나물류 반찬들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전과 잡채도 반찬으로 나오네요+ _+ 씨익-
제가 폭풍 흡입해 버리겠어용!

반찬 나오자마자 전을 다 먹어치우고 잡채를 클로즈업해 보았습니다. +_ +
반찬들은 모두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막 짜지도 않고요^0^

처음 등장했던 한우불고기가 보글보글 나 좝솨요 하며 끓고 있습니다 >_<;

국물에 밥까지 비벼먹게 만드는 한우불고기였습니다 ㅋ

두부가 송송 들억가 있는 된장찌개도 나오고요~

계란찜도 맛있게 잘 익었어요^0^

끝난 줄만 알았던 반찬 중 마지막으로 등장한 제육볶음입니다^0^
맛이 기똥차요!!
반찬이 정말 맛있었는데요~ 밥양도 많고 반찬도 많아서 다 먹지 못해 아쉬웠어요 T^ T...

이천쌀밥집을 보여드립니다!!
오오- 윤기가 좔좔 흘러요!
참말로 맛있어 보이네요^^

돌솥밥이라서 밥을 덜고 물을 부어주면 나중에 누룽지와 숭늉을 먹을 수 있답니다 !

먹느라 정신없었던 고미정에서의 저녁밥!!
정말 맛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 주고 싶었답니다 ㅎ

아래는 쌀밥위에 올려진 깻잎절임!!

이것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할 수 있었을 뻔 했지용!

고기도 냠냠!! 행복해요 ㅋㅋ

한식을 좋아하시거나 특별한 모임이 있을 경우 고미정 한식집은 어떠신가용~>0 <

가시는 길은 아래 지도를 보고 찾아가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