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선릉역 국수 맛집] 국수전문점 구포잔치국수 :: 비빔국수와 감자만두



[선릉역 국수 맛집] 국수전문점 구포잔치국수 :: 비빔국수와 감자만두 

 

구포잔치국수 선릉역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선릉역 2번출구에서 내려오시면 되는데요,

동부센트레빌아파트 맞은편 상가에 있답니다!

 

 

 

국수전문점

구포잔치국수

02.555.9879



 

점심에 국수 드시는 분 참 많네요~!!

메뉴표는 보기쉽게 테이블에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처음 구포잔치국수가 선릉역에 오픈했을 당시에는 국수사리가 무한리필이었는데요,

지금은 무한리필이 종료되었더라고요~ㅎ

 

 

함께 방문한 분들과 먹었던 점심식사입니다!

 

감자찐만두 3,000원

 

만두 완전 저렴해서 사랑스럽습니다 :D

 

 

오뎅을 좋아하시는 분이 주문하신 오뎅잔치국수에요!

 

오뎅잔치국수 5,000원

 

 

그리고 이건 그냥 잔치국수 입니다.

국수 양들이 많아요~!

 

잔치국수 4,000원

 

 

제가 주문한 건 비빔국수에요~!

 

비빔국수 5,500원

 

생각보다 전혀 맵지 않아서 맛이 조큼 심심했는데요~!

비빔도 먹고 싶고 잔치국수도 먹고 싶은 분들은 비빔국수를 주문해보세요~!

사실 잔치국수 국물만 주셨나 했는데 안에 면도 들어가 있더라고요~!

1석 2조지요 ㅎㅎㅎ

 

 

비빔국수가 좀 더 매콤했더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은 아쉬움이 있네요 T^ T

 

 

다음엔 양념장을 더 달라고 해야겠어요 ㅎㅎㅎ

잔치국수는 참 맛있었어요!! :D

 


선릉역에서 국수 드시고 싶을 때 참고하세요 ㅎㅎ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