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잠실본동 치킨 맛집] 맛닭꼬 :: 오리지날 현미베이크와 썡맥!!



[잠실본동 치킨 맛집] 맛닭꼬 :: 오리지날 현미베이크와 썡맥!!


치맥을 위해 맛닭꼬 잠실본동점을 찾았습니다 ^^

맛닭꼬는 맛있고 저렴한 치킨집으로 유명해졌죠~

체인점도 엄청 많아요~~



맛닭꼬 잠실본동점

02.420.5592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12길 62, 101호 (잠실동)



치킨을 포장하시면 치킨 메뉴 당 가격이 2000원 할인되는데요~!

저희는 시원한 매장에서 치맥을 먹기로 했어요 ㅎㅎ

착한 가격 맛닭꼬 대표 메뉴인 오리지날 현미베이크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현미베이크 10,900원

(포장하면 8,900원)


앉자마자 빛의 속도로 내어 주신 뻥튀기...!



치킨 먹는 데 시원한 생맥주 빠지면 섭하죠!~ *_*

캬- 시원합니다!!!!!!!!



아참, 현미베이크 주문하면 소스도 함께 줘서

꼭 양념 된 치킨을 먹지 않아도 된답니다 ㅎㅎ

1석 2조에요 호호 :D



드디어 사진으로 봐도 바삭함이 살아있는 현미베이크 등장이요~!

바삭하고 고소한 현미베이크~ 음청 맛있었어요 *_*



오븐에 구워 담백한 현미베이크!!!

역시 치맥이 더 맛있는 계절 여름입니다 :D

그리고 치맥은 사랑입니다 !!! ㅎㅎ



아 그리고 치맥을 함께 한 지인분이 주신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맛이에요~!

감동 *_*

맛보고 싶은데 박스로만 팔아서 늘 고민했었는데~

덕분에 맛봤네요 ㅎ

진짜 바나나 맛이 나더라구용~

오예스 바나나맛도 나왔다던데 그것도 궁금한데.. 박스 살 용기가 없네요...ㅎㅎ

누구 박스 사신 분 하나 주시렵니까 ㅎㅎㅎ


암튼 맛있게 현미베이크와 생맥주를 먹고 기분 UP된 날이었어요 ㅎㅎ

혹시 저렴하고 맛있는 치맥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맛닭꼬에서 드셔보세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