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노원역 브런치 맛집] 어글리스토브 ::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까지!



[노원역 브런치 맛집] 어글리스토브 ::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까지!


오랜만에 친구들과 노원 문화의 거리에 있는 어글리스토브에서 만나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맛있었던 주말 점심식사 소개해드릴게요^^


어글리스토브 노원점은 노원역 2번출구와 가까워요~!

 



어글리스토브 노원역점

서울 노원구 노해로81길 12-21 3층

T. 02.3391.1110



어글리스토브 노원점매장도 넓고 분위기도 좋아요!

내부 사진 찍은 건 아래 사진밖에 없네요 ㅎㅎㅎ

사실 대롱대롱 매달려있는 코끼리가 귀여워서 찍어뒀어요 ㅎㅎ



허기진 우리들은 주문을 신속하게 했고~

맛있는 메뉴와 마주하였습니다!


어글리스토브에는 셋트 메뉴도 있지만~

저희는 단품으로 3가지 주문했어요~!

양도 많고 식사도 맛있고 친구와의 수다도 즐거웠던 날이였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ㅎㅎ


안창&뽈살 스테이크 15,900



봉골레 파스타 9,900



치킨 필라프 8,900



총 34,700원에 푸짐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음청 맛있다 까지는 아니지만,

노원에서 분위기 좋고 푸짐하고 맛도 괜찮은 곳이랍니다!


혹시 노원에서 약속 있으신 분들 참고해보셔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