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대학로 호프 맛집] 봉구비어 대학로1호점 :: 시원한 생맥주와 저렴한 안주 천국 :D

 

[대학로 호프 맛집] 봉구비어 대학로1호점 :: 시원한 생맥주와 저렴한 안주 천국 :D

 

친구와 오랜만에 대학로에서 만났는데 어딜가야 할 지 모르겠어서 프랜차이즈 맥주집으로 갔어요!

친구와 제가 좋아하는 안주가 있는..! 믿고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 호프집 봉구비어 찾아 갔습니다!!

역시 혜화역에도 봉구비어가 있더군요 ㅎㅎ

 

봉구비어 (대학로1호점)

서울 종로구 대명1길 14 (명륜4가) 1층

02.743.1014

 

 

 

 

봉구비어 대학로1호점의 내부 분위기는 아기자기했어요~!

2-4명 단위로 가기 좋은 곳이에요!!

 

 

안주와 맥주 신메뉴가 계속 출시되어 메뉴판이 어지럽더라고요~

삭제된 것도 있고 추가된 것도 있고 아직 메뉴판에 등록 안 된 메뉴도 있었어요~

 

 

저희는 크림생맥주와 크림빠나나를 주문해봤어요!!

크리미한 생맥주를 보니 언능 찍고 벌컥벌컥 해야겠네요 @@!

크림빠나나는 정말 바나나 맛이 나더라구요 싱기방기 *_*

 

크림생맥주 3,000

크림빠나나 3,500

 

 

제가 평소 좋아하는 봉구비어의 오바디는 무조건 시켜야해요! *0 *

통통한 오징어 몸통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그든요 !!

 

오바디 5,000

 

 

그리고 친구가 좋아하는 안주도 주문해봅니다 *0 *

사실 저는 떡볶이도 좋아하지요....ㅋㅋㅋ

봉구비어 메뉴 중에 떡볶이는 처음 시켜봤는데 맛있드라구요!!

 

궁물봉떡볶이 6,000

 

봉구비어는 감튀가 유명하지만 저는 항상 오바디를 포기할 수 없더라고요 ㅋㅋㅋ

저랑 가면 꼭 오바디를 시켜야합니당 ㅋㅋㅋ

 

저렴하고 맛있는 안주 집합소 봉구비어!!

간단히 맥주 한 잔 하려 했지만 너무 든든하게 먹었네요!

맛있는 맥주와 안주가 있는 봉구비어 추천해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