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선릉역 맛집] 바르다 김선생 선릉역점 :: 매콤한 진새우덮밥



[선릉역 맛집] 바르다 김선생 :: 매콤한 진새우덮밥


바르다 김선생에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었어요~!

평소 바르다 김선생의 김밥을 사랑해서 새로운 신메뉴가 나오면 궁금하더라고요~!


바르다 김선생 선릉역점에서 신메뉴 진새우덮밥에 도전해봤습니다!





진새우덮밥

신선한 새우와 해산물을 올린 매콤 덮밥

6,500원



점심식사에 입맛 당기는 매콤한 진새우덮밥 하나 포장해와서 먹었지요~! *_*

 포장도 참 정갈하게 해 주시는 바르다 김선생!!



뚜껑 열고 매콤한 진새우덮밥과 마주합니다 ㅎㅎ



소스가 정말 매콤해보이죠!~ㅎ

근데 진짜 매콤 아니 매워요 ㅎㅎ



신선한 새우와 해산물을 올린 해물 덮밥이라하여

비비기 전 한 번 해산물을 찾아봤어요 ㅎㅎ


칵테일새우 8마리와 오징어들이 있더라고요!

해산물은 오징어였어요...ㅎㅎ



암튼 버거킹 통새우와퍼를 먹고 난 후 진새우덮밥을 만나서 그런지

통새우가 아닌 잔잔한 새우라 조큼 실망은 하였지만..

불맛 나는 매콤한 소스 덕분에 맛있긴 하더라고요~ㅎㅎ



덮밥 양이 많아서 반그릇 먹고도 배가 불렀지만 맛있게 다 먹었네요 ㅎㅎ

음식은 남기면 못쒀~~


새우가 좀 더 크면 또 사먹을 것 같네요~

바르다 김선생의 매콤한 진새우덮밥 식사 후기였어요~

여러분도 매콤한 덮밥 한 그릇 도전해보아요~!ㅎ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