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교대역 10번출구 맛집] 영덕집 :: 회식장소 및 가족외식으로 강추하는 한식 맛집

 

[교대역 10번출구 맛집] 영덕집 :: 회식장소 및 가족외식으로 강추하는 한식 맛집

 

2016년 6월 말 저희 회사 회식장소였던 영덕집을 소개합니다!

사장님께서 이미 알고 계셨던 맛집으로 회식 당일이 되길 손꼽아 기다렸는데요 *_*

상호 부터 왠지 정감 가는 영덕집!! 제가 다녀와봤습니다~ ㅎㅎ

 

아래 지도에서 보시다시피 교대역 10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가깝습니다 :D

 

 

 

 

영덕집

서울 서초구 서초동 1712-2

02.594.9944

 

교대역에 위치한 영덕집 입구입니다!

지하로 내려가야하더라고요~!!

저희는 이미 예약을 한 터라 마음 편히 방문했어요^0^

 

 

영덕집 답게 입구에 있는 대게들~! 갱장하쥬~!

 

 

영덕집의 점심메뉴가 참 탐나지만,

저희는 저녁에 방문하였기에 영덕정식으로 통일하여 주문했습니다!~ 

 

영덕정식(1인) 25,000

*2인 이상부터 주문 가능하답니다~!

 

 

훌륭했던 영덕정식!!

입장한 음식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유~!!

 

야채 반찬들과 함께 나온 특별 메뉴 첫번째!

과메기입니다 :D

 

 

싱싱하고 실한 과메기 먼저 등장했고요~!

그 다음으로 세꼬시회가 나왔습니다~

 

 

과메기부터 보여드릴게요!~

 

 

저는 이렇게 야무지게 쌈을 싸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없는 곳에서 먹으면 비린 맛 밖에 안나는데 영덕집과메기는 쫄깃한 식감이 예술이더라고요!!

 

 

부추전도 맛있었어요!! >_<

 

 

아까 세꼬시회는 양념에 무쳐달라고 하면 요로코롬 무쳐서 준답니다!

새콤달콤 초고추장과 세꼬시의 환상궁합!

사진을 보고 있는 지금도 침이 꿀떡 넘어가네요~

 

 

시원한 조개탕과 수북한 계란찜도 나왔어요~!

음식들이 모두 맛있었어요^0^

 

 

전복은 1인당 하나씩 먹을 수 있게 준비해주셨는데요~!

우앙 ~!!! 말 안해두 아시쥬~ 꼬소하고 쫄깃한 전복!!!

 

 

힘 나는 장어구이도 나와요!~

 

 

드뎌 영덕집의 메인요리라 할 수 있는 영덕대게가 나왔네요~!

이미 배가 불렀지만 영덕대게님의 살들을 야무지게 발라 먹었습니다 ㅎㅎ

 

 

대게와 함께 식사가 준비됐어요!

나물과 김치 고등어 반찬들과 밥, 된장찌개가 식사 메뉴였는데요.

이미 메인요리들 덕분에 배가 찢어질 듯 불렀어요....;ㅁ;

 

영덕정식 정말 훌륭해도 너무 훌륭해요!!

 

 

배부른 와중에 저는 대게살들을 발라 대게밥을 완성해서 먹고 있었습니다 ㅎㅎㅎ

거기에 고등어까지 올려 먹으면 진짜 끝장납니다 T^ T

 

 

누룽지 숭늉까지 주는 영덕집~~~

 

 

그리고 오미자(맞겠죠??) 음료로 마무리~!

2만5천원 영덕정식훌륭한 구성입니다!

영덕집은 저희처럼 회식 장소 또는 가족 외식으로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초토화된 저희 테이블을 보여드리며 영덕집 소개를 마칩니다 ...ㅎㅎ

 

다음에 저희 가족 모시고 또 한 번 가고 싶었던 교대역 10번출구 맛집 영덕집이었습니다~!

영덕집영덕정식 진짜진짜 강추드립니다 :D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