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선릉역 초밥 맛집] 장진스시야 :: 런치 모밀정식, 8,000원에 초밥과 모밀 동시에!!



[선릉역 초밥 맛집] 장진스시야 :: 런치 모밀정식, 8,000원에 초밥과 모밀 동시에!!


갑자기 초밥이 땡겨서 홀린 듯 들어가게 된 장진스시야!!

생각보다 초밥이 훌륭해서 블로그에 소개까지 하게 되었네요 *_*


장진스시야 런치 메뉴 훌륭해요!!

초밥 드시고 싶으신 분들 한 번 봐봐용~!

위치는 선릉역 2번출구에서 찾아가시면 가깝습니다^^





전단지를 받고 장진스시야에 입성!

선릉역 주변 초밥집 가격 대비 저렴해 보이더라고요!


이 날 제가 맛 본 메뉴는 우동(모밀)정식인데요~!

초밥 7pcs와 반모밀(or반우동)이 함께 나오는 구성이에요!

겨울엔 반우동, 여름엔 반모밀로 준비된다고 하더라고요~!



우동(모밀)정식

초밥7pcs+반모밀

8,000원



포장이 가능해서 포장을 해 갈까 하다가 먹고 가기로 했어요 ㅎㅎ

암튼 주문한 런치 모밀정식 나왔습니다!!


오오!!! 보시다시피 초밥이 아주 훌륭해요~!

이름은 반모밀인데 모밀 양은 한 그릇이였고요~!

양이 매우 푸짐했습니다~!!

함께 주신 배추 샐러드도 맛있었어요^^



푸짐한 모밀 한 그릇 하실래예~

육수가 갱장히 달달하더라구요~!

저는 덜 단 게 좋은데...

그래도 더운 날씨에 역시 모밀이 최고죠잉-



훌륭한 초밥 7pcs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통통한 스시가 올라가있어서 흐뭇했습니다!

제가 원하던 비쥬얼이었어요! ㅋ



특히 제가 좋아하는 간장생새우 초밥도 있어서 넘나 좋더라고요~!ㅋ

앞으로 선릉에서 점심에 초밥 먹고 싶으면 장진스시야로 가야겠어요~!



가격 대비 맛 Goooooood!!

8,000원에 고급진 점심식사를 먹었네요 *0*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