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당고개역 냉면 맛집] 현가 당고개냉면 since1968 :: 여름엔 물냉면이 최고 :D


[당고개역 냉면 맛집] 현가 당고개냉면 since1968 :: 여름엔 물냉면이 최고 :D



언니가 지지난 주 운전연습 겸 드라이브 시켜주었는데요!

맛있는 당고개냉면도 사줬어요 *__* 히히

더운 날씨엔 역시 물냉면이 진리지요~~


어릴 적 가족 외식으로 많이 갔었던 당고개냉면.. *0 *

여전히 그 자리에 냉면집이 있더라고요!

당고개냉면 간판을 보니 1968년도에 오픈했던데!

와~ 저보다 오래된 냉면집이네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찾은 현가 당고개냉면!

예전보다 사람이 더 많더라고요~!

어릴 땐 대기표 없이 먹었었는데

이젠 대기표 받고 기다려야 먹을 수 있는 집이 됐어요;ㅁ;ㅋㅋ


대신 냉면은 호로록 빨리 먹을 수 있으니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 오래 기다리진 않았습니다~!!ㅎ

저희처럼 가족단위로 오신 분이 많더라고요~!


현가 당고개냉면평양냉면함흥냉면 모두 판매하니 기호에 맞게 골라드시면됩니다~


보통 물냉면은 평양냉면이 유명하고, 비빔냉면은 함흥냉면이 유명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평양냉면보다 함흥냉면을 더 좋아해서 함흥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엄마랑 언니도 함흥물냉면 주문했어요 *_*

가족 입 맛은 똑같은가봅니다 ㅎㅎ


예전보다 메뉴가 많이 늘었네요~

겨울메뉴도 있고요 *0*



제가 당고개냉면을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는

음식 주문하면 요렇게 육수를 준답니다 *0*

더워도 자꾸 먹게 되는 육수~ 구수하고 맛있어요 !! ㅎㅎ



언니가 제가 좋아하는 왕만두까지 주문해줬어요 *0* 꺅-

내사랑 왕만두!!!

왕만두는 말안해도 냉면과 찰떡궁합이죠!!


(이제는 사진 찍는 걸 기다려주시는 울어무니 >_<b ㅋㅋㅋ)



요게 바로 현가 당고개냉면의 함흥물냉면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시원한 육수가 침샘을 자극시키는데요~!

드셔보시면 진짜 반한답니다 >_<

시원하고 맛있는 물냉면이에요~!!


함흥냉면/물냉면

7,000원



살얼음이 동동~!

사진에는 안찍혔지만 육수 안에 고기 한 점도 들어있어요!!



현가 당고개냉면왕만두입니다!

왕만두 6개나 주다니! 보통 홀수 갯수로 많이 주잖아요~!!

인심이 변하지 않았네요 +_+


왕만두

5,000원



만두 맛은 야채가 많이 들어서 담백하더라고요~!

더운 날씨만 아니었어도 포장해서 업어오고 싶었는데 아쉽더라고요>_<;

만두사랑입니다 :-)


시원한 물냉면과 만두로 든든한 더위를 이기고 왔습니다.

그런데 폭염이 또 왔네요;;;;;;;;;;;;;;;;

으아.......... 폭염이 계속되는 당분간은 당고개냉면이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ㅎㅎ


시원한 물냉면 한 그릇 하고 싶은 분들 당고개냉면 가보세요^0^

저희 가족의 오랜 단골 냉면 맛집 현가 당고개냉면 추천드려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