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명동역 피자&파스타 맛집] 배터리 파크 (BATTERY PARK) :: 버섯크림피자 & 봉골레 파스타

 

 

[명동역 피자&파스타 맛집] 배터리 파크 (BATTERY PARK) :: 버섯크림피자 & 봉골레 파스타

 

지지난 주말, 오랜만에 명동역을 다녀왔어요~! :D

명동역은 오랜만에 가도 늘 사람이 북적북적해요~!

그나마 사람이 적은 명동역 4번 출구에 위치한 음식점에서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를 먹고 왔답니다!

만나면 기분 쪼아지는 언니랑 맛있는 음식 먹을 생각에 들떠 지각도 안하고 명동에 도착했는데요 ㅎㅎ

제가 더 빨리가서 언니를 반갑게 맞이하려했더니 언니가 더 빨리 왔다능...허허허

 

맛집을 잘 찾는 언니 덕분에 정말 맛있는 곳에서 점심 식사를 했어요!

여러분께도 제가 맛있게 먹은 명동역 피자&파스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위치는 명동역 4번출구에서 쭉 직진하시면 스테이트타워남산 건물이 있는데요!

지하1층에 배터리파크라고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 있답니다 호홍~

퐐로뮈!!!! ♡

 

 

 

스테이트타워남산 B1층에 위치한 패터리파크! (BATTERY PARK)

분위기 좋죠 ?! ^^

 

 

배터리파크의 메뉴판 샤샥 찍어왔어요~!

디저트 빼고 모두 단품 만원이 넘어요 허허허~

런치메뉴랑 세트메뉴가 없어서 좀 아쉽긴하죠~ ㅠㅠㅋㅋ 

언니랑 저는 피자 하나 파스타 하나 먹기로 했답니다~!

 

 

배터리파크는 물병도 예쁘고요~

피클병이 테이블마다 따로 있어서 위생적이고,

피클 계속 달라고 외치지 않아도 되니깐 좋더라고요 :D

 

 

드디어 피자와 파스타 등장 :D

버섯크림피자에요!

음청 맛있겠죠 >_<

 

버섯크림피자 16,000

여러 종류의 버섯이 듬뿍 올라간 버섯 퓨레 피자

 

 

제가 좋아하는 버섯이 듬뿍 올라가있어요 >_<

 

 

조개가 듬뿍 들어간 봉골레 파스타도 등장이요~!

완전 맛있었던 봉골레 파스타 진심 강추합니다 :D

 

봉골레 파스타 13,000

매콤하고 시원한 조개가 듬뿍 올라간 올리브 오일 베이스 스파게티

 

 

피자도 맛있고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어요 >_<

 

 

초토화된 조개들!! ㅋㅋ

제가 다 먹...먹은건 아니고요..;;;ㅎㅎㅎ

맛있게 먹었단 증거에요 흐흐

 

 

남김 없이 다 먹었네요 :D

피자와 파스타가 땡기는 날! 배터리파크 (BATTERY PARK) 강추해요^0^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