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편의점 도시락] 씨유 CU :: 백종원 맛있닭가슴살 정식 (3,900원)

 

 

[편의점 도시락] 씨유 CU :: 백종원 맛있닭가슴살 정식 (3,900원)

 

집밥은 씨유!

편의점 씨유(CU)에서 통신사 할인받고

백종원 맛있닭가슴살정식을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백종원 선생님이 대세라서 그런지

편의점 도시락 중 백종원 도시락은 한동안 구매하기 힘들더라고요 ㅎㅎ

먹어보고 싶었는데 마침 백종원 맛있닭가슴살 정식이 있길래 쓰윽 샀습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구입한 백종원 맛있닭가슴살정식!!

맛있(는)닭가슴살정식인줄 알았더니 말장난이었군요! (오타인줄..ㅎ)

맛있닭!!!!

 

무튼 맛있닭가슴살정식의 내용물을 보시겠습니다!

밥은 햅쌀이라고 하고요~!

반찬수가 많아서 좋았어요!

햄, 계란말이, 호박나물, 김치볶음, 양념 된 미니돈까스, 찜닭 같은 닭가슴살까지

총 6종류의 반찬이 있습니다!

 

 

저는 반찬 중에 계란말이가 참 맛있더라고요 :D

부드러워요~

햄도 짤까봐 두려웠는데 먹어보니 제 입엔 간이 맞더라고요! (개취)

 

 

찜닭 같은 닭가슴살볶음이 메인인데요~!

제 입맛엔 왜이리 짤까요 ㅠㅠ...ㅋ

양은 많아서 좋았는데요~

닭가슴살 간이 저염이 아닌 듯했어요 ㅎㅎ;;

 

 

3,900원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점심 먹었네요.

개인 적으로 시중에 나온 백종원 도시락 종류 중에 가장 구성이 알차다고 생각해서 골랐거든요!

백종원 도시락 다른 종류도 먹어봐야겠어요 *_*

 

백종원 맛있닭가슴살정식 도시락은 다이어트용은 아닙니다.

살찔 것 같아요ㅎㅎㅎ

 

참고로 닭가슴살도시락은 본도시락이 젤 맛있는 것 같네요 ㅎㅎ

마무리가 좀 이상한데?!ㅋㅋㅋ

 

암튼 씨유 백종원 도시락 후기였습니다!

굿점 & 맛점 하세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