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수락산역 연포탕 맛집] 상계해물탕 :: 시원한 쭈꾸미연포탕 맛집

 

 

[수락산역 연포탕 맛집] 상계해물탕 :: 시원한 쭈꾸미연포탕 맛집  

 

우리가족 단골 맛집을 소개합니다!

엄마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가족 외식으로 오랜만에 상계해물탕에 다녀왔어요!!

우리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연포탕을 먹기 위해 망설임 없이 수락산역에 위치한 해물전문점 상계해물탕을 찾았습니다!

 

 

해물과 관련된 요리는 모두 있을 정도로 메뉴 가짓수가 무척 많습니다!

2016년 3월 메뉴판이오니 참고하세요 :D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쭈꾸미 연포탕입니다!

싱싱한 쭈꾸미가 방금 들어왔다하여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쭈꾸미 연포탕 대(大)자로 주세요!!" 

 

[쭈꾸미연포탕 대(大) 70,000원]

 

 

주문하자마자 셋팅해 주신 반찬들입니다~!

4인식탁 공간이 부족할 정도로 반찬이 엄청 많지유 *_*

모두 건강한 나물, 김치류 들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메추리알도 있네요~ (까먹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연포탕을 주문하면 식탁에 바로 놔주시지 않고, 비어있는 식탁에서 한 번 끓여서 내줍니다!

즉, 요리 손질을 다 해주신답니다!

큼직한 조개들과 야채들이 듬뿍 들어있는 맑은 연포탕 국물이 나왔습니다!

 

 

싱싱한 쭈꾸미를 투하해주었어요!

쭈꾸미 크기가 완전 커요!!!!

보시다시피 쭈꾸미가 아주 실하답니다!!

 

 

다 익은 조개와 쭈꾸미를 그릇에 담아주셨어요!

한 번 끓여 나온 냄비는 드디어 우리 자리에 주셨고요~!!

 

와 *_* 침이 고이죠!!

사진 빨리 찍으라고 엄청 욕 먹은 장면이 생각나네요 ㅎㅎㅎ

쭈꾸미와 조개는 초고추장에 찍어 얌얌!! 진짜 쫄깃하고 맛있어요!

 

 

냄비에 더 넣어먹을 야채를 준비해주셨습니다.

버섯과 미나리인가요?ㅎㅎ

 

 

쭈꾸미 먹물로 인해 맑았던 연포탕 국물이 검은 연포탕 국물로 변했네요!

쭈꾸미 먹물이 몸에 그렇게 좋대요!!

항암작용에 좋다고 하니 말 다했쥬!~~

 

 

푹 끓인 쭈꾸미 연포탕!

열심히 퍼먹었어요~!! ㅋㅋ

 

 

연포탕에 숨어있던 쭈꾸미 머리도 건져 먹었습니다~!

아래 사진 중에 아이보리 색이 쭈꾸미 알이래요!!

쭈꾸미 알 처음봐서 신기했답니다!!

바로 입으로 와구와구 냠냠!!

 

 

역시 연포탕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울아부지는 그만먹으라 해놓고 볶음밥도 맛있게 다 드셨다지요! ㅋㅋ

 

 

아주아주 기가막히게 맛있었던 쭈꾸미연포탕!!

상계해물탕에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_*

 

수락산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0^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