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신천역 족발 맛집] 만족오향족발 :: 서울3대족발 반반족발

 

 

 [신천역 족발 맛집] 만족오향족발 :: 서울3대족발 반반족발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서울 3대족발 중 한 곳인

만족오향족발 잠실신천점에 다녀왔습니다.

 

만족오향족발 잠실신천점 02-416-1894

 

줄 서서 기다리면 어쩌나 했는데

마침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아 먹었네요 :D

만족오향족발메뉴판입니다!

족발메뉴와 보쌈메뉴가 있네요 :D

 

저희는 족발을 먹기로 다짐하고 찾아갔기에

결정장애는 잠시 접어두고 족발메뉴에서 선택했습니다!

오향족발오향불족발 모두 먹어볼 수 있는 반반족발 메뉴가 있기에

반반족발 중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나중에는 족발 보쌈 세트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반반족발과 반찬이 모두 셋팅된 후 한 컷 찍어봤습니다 :D

식탁이 아주 정갈하쥬!!!

 

 

이것이 무엇이냐하면

오향족발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소스에요!

마늘소스에 양배추채를 넣어 오향족발과 함께 먹으면 된답니다!

 

 

그 다음 야채에요!

남기지 않을 만큼 양을 주셔서 좋네요 :D

 

 

만족오향족발에는 곁들임 메뉴로 떡만두국을 냄비 채 주더라고요 :D

굿굿!!!

 

 

만두를 좋아하는 저는 한 번 더 리필해 먹었습니다 >_<

만두국 리필이 가능하더라고요 오호홍 *_*

보글보글 끓고 있는 떡만두국!!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마지막 타자로 반반족발이 등장했는데요!

두구두구두구!

먼저 마늘소스에 양배추를 넣고~~

 

 

만족오향족발을 맞이합니다 :D

푸짐해요!! 짱짱~~

2인이 먹기에 배부른 양이었어요~!!

 

 

만족오향족발 윤기 보이소!!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녹아용!

소비자는 역시 정확해요!!

콜라겐 다량 섭취했습니다 :D

 

 

그 다음 맛있게 매운 오향불족발이에요~!

소스가 진짜 맛있게 매워서 중독되더라고요 *_*

 

 

열심히 오늘도 만두제이제이제이는 먹었습니다..ㅎㅎㅎ

맛있었던 만족오향족발반반족발!!!

서울3대족발집에 선정된 맛집이오니 꼭 잡솨봐용~♡

(잠실 신천역에는 맛집이 너무 많네요 >_<)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