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잠실동 신천역 새마을 전통시장 맛집] 김판조 닭강정 :: 닭강정 소 5천냥

 

 

 

[잠실동 신천역 새마을 전통시장 맛집] 김판조 닭강정 :: 닭강정 소 5천냥

 

제가 신천역에서 가장 좋아하는 새마을 전통시장!!

작은 골목안에 시골 스러운 정취를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아해요!

맛있는 시장 음식도 참 많고요! ㅋㅋ

 

주말에는 줄 서서 먹는 음식점 중 한 곳인

"김판조 닭강정" 포스팅을 시작 하겠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래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메뉴는 닭강정과 후라이드치킨 두 종류이고요,

닭강정 주문 시 크기와 맵기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닭강정  치킨 무를 주문했어요!

맵기는 보통 *_*

 

여기 매장은 먹고 갈 공간이 없고요,

방문포장하여 집에서 잡수시면 되요!

 

저도 그래서 포장하여 집으로 들고왔지용!

김판조 닭강정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시네요^^

 

먼저 눈으로 본 김판조 닭강정

매우 촉촉하고 달콤해 보이네요!

 

김판조 닭강정은 뼈있는 닭이에요!

순살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뼈있는 닭을 좋아해요!

 

소스가 보통을 선택했는데 매콤하더라고요!~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보통도 맵게 느껴질 것 같았습니다!

저야 매운 걸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지만

드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통통한 닭을 사용하는 김판조 닭강정!

닭강정 소도 양이 많아서 두 번 나눠 먹었네용 ㅎㅎ

 

TIP_주말에는 미리 전화로 포장 주문해야 줄을 안 섭니다 ㅎㅎ

 

신천역에 닭강정 집이 꽤 많더라고요!

특히 3번출구 라인으로 ㅎㅎ

 

다른 닭강정 집도 도전해볼게요 ㅎ

김판조 닭강정보다 맛있는 집이 있을지 !

.

.

.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