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뚝섬유원지역 닭갈비 맛집] 계탄집 :: 푸짐하고 맛있는 직화숯불닭갈비

 

 

[뚝섬유원지역 닭갈비 맛집] 계탄집 :: 푸짐하고 맛있는 직화숯불닭갈비

 

뚝섬유원지역에서 푸짐하고 맛있는 직화숯불닭갈비 흡입하고 왔어요 *_*

얼마 전 다녀온 닭갈비 맛집 '계탄집'입니다!

상호명이 참신하죠!

 

직화숯불닭갈비 계탄집 TEL 02-464-6804

 

 

계탄집 내부는 아담한 편이에요!

닭갈비 메뉴 외에도 초계국수, 닭꼬치, 닭발튀김, 계란찜, 주먹밥을 판매하고 있어요!

 

술 종류도 좀 특이하죠~

이강주, 문배술, 안동소주까지 있더라고요~!

 

 

저희는 술 생략! 밥먹으러 갔어요 ㅎㅎ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요!

마늘소금 닭갈비 1인분

매운양념 닭갈비 1인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기본셋팅이 왔는데요!

아니 이거슨!! 닭발튀김 !!!...

생긴거와 다르게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ㅎ

 

직화숯불닭갈비와 함께 먹으면 맛있을 반찬들도 테이블에 둥글게 올라왔습니다!

 

 

시뻘건 숯불이 준비되었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직화숯불닭갈비도 준비되었습니다!
제가 계탄집 처음 소개글에 푸짐하고 맛있다고 했쥬!!~

보시다시피 1인분에 230g이나 줍니다!

고기가 아주 두툼해요 *_*

 

 

한 번 초벌되어 온 닭갈비는 다시한 번 숯불에 구워줍니다!

타지 않게 잘 뒤집어줘야 하는데요~!

 

 

다행히 직원분께서 열심히 테이블을 돌며 숯불닭갈비를 타지 않게 관리해주시더라고요 :D

을 타이밍도 알려주시니 서비스가 아주 굿이었습니다!!

 

지글지글! 닭갈비가 아주 맛있게 익었어요!!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존맛!!

 

여기서 잠깐!

직화숯불닭갈비 마늘소금닭갈비매운양념닭갈비 메뉴의 차이점은

바로 소스의 차이더라고요.

 

매운양념닭갈비는 매운양념에 재워서 주시는 줄 알았지 뭡니까 ㅋㅋ

소스의 차이라면 세가지 다 맛볼 수 있게 소스 세가지 모두 제공해주시면 더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비교 샷을 위해 하나는 마늘소스를 퐁당 찍은 닭갈비

매운양념소스를 퐁당 찍은 닭갈비 함께 찍어봤어용~!

 

 

직원분께서 직화숯불닭갈비를 더 맛있게 즐기는 TIP을 알려주셨는데!

절임무에 콩나물파무침과 소스를 듬뿍 찍은 고기를 싸 먹으면 된다더라고요!!

 

 

고기와 함께 싸 먹었더니 상콤새콤 맛있더라고요!! ^0^

배불러도 자꾸 싸먹고 있지 말입니다!!~~~

 

 

닭발튀김 외에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 한 가지 더 있답니다!

바로 된장찌개!! 살짝 얼큰해서 입을 개운하게 해주더라고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두부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었어요^0^

 

 

다른 테이블에 모두 있었던 계란찜!

계란찜에 커다란 치즈 한 장 뙇!

맛있어보여서 저희도 주문했어요 ㅎㅎ

 

계란찜 가격 착해요!

계란찜 2,000원

 

계란찜은 따끈할 때 먹으면 몽글몽글 맛있었는데

식으면 치즈가 자꾸 숟가락에 달라붙어서 먹기 힘들더라구요!

식혀서 먹으면 안돼요 ㅋㅋㅋ

 

 

계탄집뚝섬유원지역 닭갈비 맛집으로 유명해진 터라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저희도 30분 기다렸따능....ㅠ

 

늘 사람이 많아서 지나갈 때 마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

이 날 소원 풀었다쥬!!!!

기대했던대로 정말 맛잇는 직화숯불닭갈비였습니다!!

 

총 24,000원닭발튀김+직화숯불닭갈비2인분+된장찌개+계란찜까지!

배가 완전 부르더라고요!!!!

광진구에서 닭갈비 땡기실 때 계탄집 방문해 보세요^^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