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건대역 레스토랑 맛집] T.G.I FRIDAY'S 건대스타시티점 :: 뉴욕스트립스테이크, 비스트로쉬림프파스타

 

 

[건대역 레스토랑 맛집] T.G.I FRIDAY'S 건대스타시티점 :: 뉴욕스트립스테이크, 비스트로쉬림프파스타

 

T.G.I FRIDAY's 티지아이프라이데이 건대점 방문 먹방입니다!

2015년 가을에 먹었던건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ㅁ;...ㅋㅋ

제가 먹은 메뉴 중 비스트로쉬림프파스타는 현재 홈페이지 확인해보니 메뉴에 없네요 ㅋㅋ

그래도 포스팅은 계속됩니다...ㅋㅋㅋ

 

일단 주문 후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식전빵은 아웃백의 부쉬맨 브레드가 맛있어요.

티지아이프라이데이 식전빵도 고소합니다!

 

 

티지아이프라이데이 건대스타시티점의 매장 모습입니다!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서 좋아요!

평일 18시~23시까지 생맥주 무제한은 현재도 진행중인 이벤트입니다!

제가 확인했슈!!

1인 5,000원으로 생맥주 무제한을 즐겨보세요^^

저도 다음에 모임있을 때 참고해야겠어요 ㅎㅎ

 

이벤트를 참 많이하는 티지아이프라이데이!!

가시기 전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롯데카드로 결제 시 매주 수요일에 40%할인인것도 참고하세요!

티지아이프라이데이할인이벤트가 많아서 정가 주고 먹으면 억울할것같아요 ㅎㅎ

이벤트 페이지 url로 이동!!!하고 싶은 분 눌러주세요^^

 

 

식전 스프가 나왔네요!

스테이크 주문 시 오늘의 스프가 함께 나오거든요^^

색이 참 곱죠! 맛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뉴욕스트립스테이크가 나와있는 메뉴판 페이지입니다!

정가는 29,500원이에요!

 

스테이크 주문할때는 소스랑 굽기 정도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아래 참고하세요^^

 

 

 

사진보다 고기 덩어리가 작아 보이는 건 제 느낌인가요 ㅎㅎ

무튼 주문한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쇠고기 호주산 채끝등심 200g)

고소하고 풍부한 육즙의 프라이데이스 고급 채끝 스테이크

 

라고 합니다..ㅋㅋ

 

 

평소에 잘 먹지 못하는 스테이크를 보니 동공이 흔들리고 침이 고입니다!

 

일단 칼로 슥삭슥삭 고기를 모두 썰어서

공평하게 나눠 먹기로 합니다 ㅎㅎㅎ

먼저 먹으면 반칙! ㅋㅋㅋ

아마도..미디움 웰던 같죠?ㅋㅋ 

먹은지 오래되어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ㅋㅋ

 

채끝 스테이크 킹왕짱 맛있었어요!

다음은 제가 방문했던 당시 파스타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바꼈을지도 몰라요...ㅠ

홈페이지에는 제가 주문한 비스트로 쉬림프 파스타가 없었걸랑요~!!

 

비스트로 쉬림프 파스타 정가는 15,500원입니다!

 

 

비스트로 쉬림프 파스타

아삭한 아스파라거스와 부드러운 새우가 곁들어진 오일 파스타

 

라고 합니다..!

 

요즘에 저는 오일파스타가 좋아요 *_*

 

맛있었던 비스트로 쉬림프 파스타..

이제 맛볼 수 없는건가요 ㅠㅠ...

 

입을 개운?하게 하기 위한 클라우드 생맥주도 주문했습니다.

생맥주 한잔이 500cc가 아닌 425cc군요!

정가는 4,500원이었으나 저희는 한잔에 2,000원으로 먹었네요.

아마도 행사였었겠죠?ㅎㅎ

 

 

무튼 시원한 클라우드 생맥주였습니다!

잔 중에 금색으로 로고 새겨진 잔이 탐나더라고요!

 

자! 이제 계산할 시간이에요 ㅎㅎㅎ

TGIF건대스타시티점에서 맛있는 저녁을 거하게 먹었던 날입니다!

저의 SK텔레콤 통신사 할인 덕분에 금액이 저렴해 졌어요!

유후!!! 그리고 언니가 받은 상품권을 사용했지용 *_*

 

 

 언니 덕분에 공짜로 자주 먹었네요! ㅋㅋㅋ

쌩유베리마치!!

 

여러분도 오랜만에 TGIF에서 맛있는 식사 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롯데카드가 있으시다면 수요일에 가보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무려 40% 할인 되잖아요!

저도 롯데카드 있는데 수요일 약속 있으면 TGIF를 떠올려야 겠습니다 ㅎㅎ

 

맛있게 보셨다면 공감 하트 ♥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