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곤들애 선릉 : 곤드레정식과 황태구이정식 냠냠 :D

 

곤들애 선릉 : 곤드레정식과 황태구이정식 냠냠 :D

 

곤드레밥, 곰취삼겹살 전문점 곤들애 선릉점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후다닥 가서 후다닥 먹고 왔지요.

친언니가 잠시 들러 저랑 점심을 먹구 갔걸랑요 ㅎ

 

 

점심이니깐 식사메뉴에서 선택했습니다.

곤드레정식 8,000원

황태구이정식 8,000원

 

늘 여기 방문하면 곤드레 정식과 황태구이 정식을 주문하지요 ㅋㅋ

 

곤들애 반찬입니다.

총 6가지 반찬이 나오는데요!

당근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D

 

반찬으로 허기를 달래는 중 곤드레 정식과 황태구이 정식이 순서대로 나오네요 :D

곤드레정식은 곤드레밥과 된장찌개 소불고기가 세트랍니다!

엄청 푸짐하지요!

여기서 곤드레밥이 얼마나 맛있는 밥인지 알게 되요 ㅋㅋ

곤드레밥이 도착하면 원하시는 밥장으로 비벼 드시면 되요!

밥장2종은 강된장과 간장이 있어요!

 

개운한 곤들애의 된장찌개에요! ㅋ

 

소불고기도 감칠맛 나고 맛있습니다 !

 

그럼 황태구이정식도 보여드릴게요!

황태구이정식은 곤드레밥과 황태국 황태구이가 나옵니다!

황태국은 국물만 찍혔는데, 국물 속에 황태와 두부가 깔려 있어용ㅋ

 

내가 좋아하는 황태구이!

곤들애 황태구이 맛있습니다 :D

 

다 먹고 계산을 하려는데,

언니가 카드로 긁어주시네요 :D

꺄- 공짜밥이다!!

2인이서 16,000원에 점심식사 거하게 했답니다.

 

곤들애 선릉점은 선릉역 7번출구에서 파리바게트 가기 전 골목에 있답니다.

직진하시다보면 1층에 곤들애 간판을 찾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