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니뽕내뽕 건대본점 : 니내피자와 로뽕 냠냠 :D

 

니뽕내뽕 건대본점 : 니내피자와 로뽕 냠냠 :D

 

니뽕내뽕 건대본점에 방문했습니다 !

저녁에 찍은 니뽕내뽕 간판 어떤가요~

레이저 광선이 나오는 듯 하네요 ㅋㅋㅋ

작은 주차장이 있으니 차 가지고 가셔도 되겠네요 ㅋㅋ

 

 

좀 늦게 방문했더니 왠일로 줄을 서지 않고 앉았어요~

여기 매일 줄서 있거든요.

하나 남은 좌석에 후다닥 앉고 메뉴판을 들춰보았답니다.

 

이미 익숙한 퓨전짬뽕 메뉴들이 쫘르륵 있네요.

크뽕을 너무 좋아하지만 토뽕도 먹고 싶었던 저는 토마토 소스와 크림 소스가 짬뽕된 로뽕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피자는 니피자가 진리지만 니내피자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니피자는 크림에 찍어먹는 게 일품인 피자라서 니내피자 주문하고 후회하기 시작했네요 ㅋㅋㅋ

 

 

3인이상 가신 분들은 탄산세트를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기밥과 면사리도 있으니 부족하시면 주문해 드세요 ㅋㅋ

 

 

피자 먼저 나와서 이미 반이 사라진 니내피자 반쪽과 로뽕입니다!

사이좋게 메뉴 다 같이 찍어봤어요~! ㅋㅋ

 

 

니뽕내뽕의 니내피자 입니다.

피자 도우에 시금치, 크림치즈, 방울토마토의 토핑이 올라갑니다.

자꾸 피자 도우를 이탈하려는 시금치를 잘 달래서 먹으면 됩니다 ~ ㅋ

 

 

니내피자보다 니피자가 더 맛있다는거!!! ㅋㅋㅋ

다음엔 니피자만 시켜먹으리라 다짐과 함께 우걱우걱 먹었습니다 ㅋ 아까우니까~ ㅋㅋ

 

 

니뽕내뽕의 푸짐한 로뽕입니다.

치즈토핑이 녹아 있네요 >_<

음- 맛있엉~!! ㅋㅋ

 

 

열심히 니내피자와 로뽕을 먹어치운 우리들은 계산을 합니다! ㅋ

가격은 21,800원이네요~!

건대에서 인기 많은 니뽕내뽕- 도전하실분들은 줄을 꼭 서야한답니다 ;ㅁ;..ㅋㅋ

이날은 제가 운이 좋았던거에요 ㅎㅎㅎ

 

 

 니뽕내뽕 건대본점은 건대역 5번출구에서 찾아가시는 게 가깝네요~

여러분도 맛있는 퓨전짬뽕 맛보셨으면 좋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