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은행골 : 도봉, 방학역, 특선초밥, 장어, 장새우, 도로, 엔까와, 계란

 

은행골 : 도봉, 방학역, 특선초밥, 장어, 장새우, 도로, 엔까와, 계란

 

도봉중학교 맞은편에 있는 은행골 도봉점에 다녀왔어요^0^

지인이 맛있다고 해서 찾은 은행골~! 초밥 참치가 주 메뉴랍니다^-^

 

 

은행골에 있는 참치 모형- ㅋㅋ

'생활의 달인 방영'?! 여기 생활의 달인에도 출연했나봐요!~

 

 

은행골의 메뉴판입니다.

현수막에 걸려 있어요 ㅎㅎ

크게 초밥, 낱개초밥, 참치회를 판매하고 있어용

 

 

이 날, 저희는 특선초밥낱개초밥을 주문했는데요~!

은행골 벽면에 초밥 맛있게 먹는 방법이 걸려 있더라구요!

"생강을 간장에 찍어서 붓처럼 바른 후 드세요"

명심하고 주문한 초밥을 기다렸습니다 ㅎ

 

 

은행골의 초밥은 밥알이 쉽게 풀리는데요~!

아래 글을 읽고 나니 밥알이 쉽게 부서지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초밥을 잘 못만들어 그런게 아니고 밥과 밥 사이의 공기층을 살리기 위한 노하우였던거군용~!

어쨋든 혀에 닿는 순간 녹는답니다 ㅎ

 

 

제가 좋아하는 락교!

붓으로 사용할 생강이 기본으로 제공되요.

 

 

요게 바로 특선초밥이에요~!

특선초밥 15,000

총 12개가 나오네요^-^

제가 좋아하는 장새우가 눈에 띕니다 ㅎ

맛이 어떻냐구요? 녹아요 녹아~~!

 

 

특선초밥과 함께 낱개초밥 주문했어요.

왼쪽 위부터 장어, 장새우, 도로 입니다+ㅁ+

 

(1개당)

장어 3,000

장새우 2,500

도로 3,000

 

 

그리고 또 주문한 초밥은 엔까와 초밥!~

계란 초밥은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답니다 +ㅁ+

서비스로 맛 본 계란초밥~! 최고였어요~

완전 달짝지근한 푸딩 먹는 듯한 부드러움~~최고에요 >_<

다음에 가면 계란초밥도 주문할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이 날 은행골에서 판매하는 초밥 중 찐새우, 문어 빼고 다 맛봤네요+ㅁ+

도봉 초밥 맛집으로 은행골 추천해요*^^*

 

(1개당)

엔까와 2,500

계란 1,000

 

 

요건 기본으로 나오는 어묵우동인데요~

뜨거우니 조심히 드세요 ㅎㅎ

어묵우동은 계속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초밥으로 배를 채운지라 리필을 못했네요 ㅠㅠ

 

 

은행골은 초밥 말고도 참치회도 유명한대요~!

참치 부위 설명이 되어 있는 현수막도 찍어봤어요 ~ㅋ

다음에 오면 참치회도 맛봐야겠네요!

초밥도 훌륭했으니 참치회도 훌륭하겠죵~!

 

 

아참! 은행골은 도봉점 말고도 12개 지점이 더 있어요~!

체인점은 아니라고 하네요~

다른 점에서 식사 하실 분들~!

아래 연락처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하시라고 사진 올려욧~! :-D

 

 

맛있게 먹고 식사 값은 37,000원~

정말 맛있어서 후딱 먹게 되더라구요 ~ ㅋㅋ

사장님도 천천히 드시지 하셨다니깐요~! >_<;;

누가 뺏어? 먹는 것도 아닌데 허겁지겁 먹었어요 ㅎㅎ

사장님, 다음에 음미하면서 먹겠습니다 ㅎㅎ 또 서비스 주실그졍?~ㅋㅋㅋ

 

 

은행골 도봉점 위치는 도봉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데요,

지하철로 방문하실 분들은 방학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찾아가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