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부추곱창 : 천호역, 부추곱창, 모듬곱창, 대창, 육회, 볶음밥

 

 

부추곱창 : 천호역, 부추곱창, 모듬곱창, 대창, 육회, 볶음밥

 

천호역에 있는 부추곱창에 다녀왔어요^^

임성용의 부추곱창 천호점 ~ 저녁 되니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더라구요~!

 

 

아래는 부추곱창 메뉴판입니다.

국내산 한우 부추곱창과 모듬곱창, 대창을 주문했어요 ㅎ

곱창 가격이 원재료 상승으로 인상되었더라구용;ㅁ;

 

 

곱창과 부추의 효능도 공부할 수 있었어요 ㅎ

곱창과 부추가 다이어트 식품이라니 ㅋㅋ

그런데 맛있어서 자꾸 먹게되니 다이어트 식품은 아닌 것 같아요 ㅎㅎ

 

 

주문 후 셋팅되는 음식들입니다.

간과 천엽도 제공되고요~

김치, 간장양파절임, 쌈장과 국도 함께 제공되요^^

 

 

원래 천엽을 잘 먹는 저는 신나게 천엽을 먹었죠~

양이 많지 않아서 후딱 빈 접시가 되더라구요~

간은 안먹었는데, 이 날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ㅎㅎ

윽 -ㅛ-; ㅋㅋ 간이 몸에 좋다니 꿀떡 삼켰어요 ㅎ

생각보다 비리지 않네요^^

 

 

부추가 들어간 국이에요~

 

 

셀프바에는 김치, 쌈장, 소금장, 간장양파절임, 부추가 있는데요~!

더 필요하신 분은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ㅎ

 

 

맛있는 부추곱창, 모듬곱창, 대창이 나왔어요 ㅎ

부추가 있어서인지 느끼해 보이진 않더라구요 ㅎ

 

 

맛있게 익어주길 기다리고 있어요

 

 

먹기좋은 한 입 크기로 잘게 잘려진 부추, 모듬, 대창이에요 ㅎ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에 침이 또 고입니다 ㅎㅎ

 

 

기름이 많이 나오는 곳에는 식빵을 놓고 기름을 쪽 흡입하게 하더라구요~

술취하신 분 중에 저 식빵을 먹는 사람도 있다더라구요 헉-ㅁ-...

 

 

요게 바로 클로즈업 부추곱창이에요 ^0^

겉은 바삭, 안은 쫄깃 ~!하더라구요!

 

 

맛있게 익은 삼총사~!

ㅋㅋㅋ

 

부추곱창 : 12,000

모듬곱창 : 13,000

대창 : 14,000

 

 

 

아래는 곱창이랑 함께 주문한 육회에요~!

매우 먹음직스럽죠`!ㅋ

 

 

 

노른자와 육회를 잘 섞어 줍니다 ㅎ

그 다음 맛있게 먹으면 끝~!!ㅋㅋ

셋이 먹으니 순식간에 빈접시 ㅋㅋㅋ

 

 

저희는 여기서 끝내지 못했고,

볶음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볶음밥 2,000 * 2 = 4,000원~!

 

 

밥과 김과 김치가 아낌없이 들어간 볶음밥이에요~!

열심히 또 먹었네요 ㅎㅎ

 

 

혹시 부추곱창 가실 분은 아래 연락처 참고하세요^^

 

 

맛있게 먹고 난 후 총 금액을 계산했답니다.

바로 친언니가 결제~! (꺅~! 멋져부러~!)

 62,000원에 맛있는 식사  하고 왔습니다~!!

 

 

부추곱창의 위치는요 천호역(풍납토성) 5번출구로 나오셔서 골목골목 찾아가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