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이즈 화덕피자 & 파스타 : 노원역, 고르곤졸라피자, 키조개크림파스타

 

이즈 화덕피자 & 파스타 : 노원역, 고르곤졸라피자, 키조개크림파스타

 

친구랑 노원에서 저녁 먹기로 했어요~

어딜 가지 하다가 가게 된 이즈 화덕피자 & 파스타~!

친구는 먹어본 적이 있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영업시간 : 오후 12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로고 화덕이 있더라구요 ㅎ

 

 

기본 셋팅입니다.

빵과 소스, 피클, 무, 할라피뇨까지 ㅎ

피클을 많이 주셔서 좋더라구요 ㅎㅎ

늘 제가 더 달라고 하기 땜시; ㅋㅋㅋ

 

 

메뉴판은 촬영하지 못했어요 ㅠㅠ

 

화덕피자 등장했어요~!

무슨피자인지 알아맞춰보세용~ (왜이럴까요;ㅋㅋ)

 

 

맛있는 르곤졸라 피자에요~!

피자 1판이 9,900원 !!

괜찮은 거 같아요~

가격대비 맛도 좋고^^

 

 

고르곤졸라 피자에 빠져서는 안될 님~!ㅋ

엄청 달콤해요 ㅎ

 

 

피자 하나 파스타 하나 주문해서 친구랑 사이좋게 나눠먹었는데요~!

파스타 비쥬얼 갱장하죠+ㅁ+

 

'키조개 크림 파스타'랍니다~!

가격은 피자보다 더 비싼 15,000원..ㅎ

피자보다 비싸다니 ~~

맛있는 키조개 때문인가봐요 ㅎ

 

 

이즈 화덕피자 매장 조명이 좀 어두워서 사진이 다 어둡게 나왔어요 ㅎ

아무튼 맛있는 크림 파스타도 열심히 먹었답니다 ㅎ

 

 

파스타는 다 먹고 피자는 남아서 제가 포장해 가지고 왔어요 ㅎ

친구가 안가져 간다그래서 냉큼 ㅋㅋㅋ

 

맛있게 먹고 계산~!

총 24,900원 청구되었네요 ㅋㅋ

 

 

이즈 화덕피자 & 파스타 노원점의 위치는 노원역 9번출구에서 가까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