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달려라봉쥬비어 : 혜화역, 대학로 술집, 더치맥주, 크림맥주, 애플키위맥주, 감자튀김, 텐더

 

달려라봉쥬비어 : 혜화역, 대학로 술집, 더치맥주, 크림맥주, 애플키위맥주, 감자튀김, 텐더

 

대학로 술집 한 군데 더 알려드려요~!

지난 번 알려 드린 이씨네 술집도 괜찮지만,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고 싶을 땐 달려라봉쥬비어로 달려가시면 됩니다^^

 

이씨네술집은 사케나 소주 먹고 싶을 때 가시구요 ㅎ 

2014/08/18 -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 이씨네술집 : 혜화, 대학로, 냄비오뎅탕, 오징어순대

 

봉쥬비어 입구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캐릭터 그림도 너무 귀엽죠^^

 

 

봉쥬비어의 메뉴판 찍어봤어요ㅎ

국내산 생감자튀김가 생고구마튀김이 있네요!~

감자튀김 또는 고구마튀김을 고르실 때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ㅎ

대신 소스는 1개당 500원이라 2개를 고르면 1,000원이랍니다~!

안주들이 다 저렴합니다^-^

 

 

맥주 종류도 다양해서 한페이지나 된답니다~!

맛있는 칵테일 생맥주도 있다는 사실!! =ㅠ = 츄릅

 

 

봉쥬비어의 내부입니다 ㅎ

스마트폰 충전하는 것도 셀프로 되어있고~!

정수기가 있어서 물도 셀프입니다 ㅎ

 

그림이 여자들이 좋아할만큼 귀염귀염하네요^^

 

 

기본안주는 건빵을 주더라구요 ㅎ

 

 

드디어 주문한 맥주가 나왔답니다 ㅎ

왼쪽부터 크림 생맥주, 칵테일 생맥주(애플키위), 칵테일 생맥주(더치)

캬- 맛있을 것 같죠!~

진짜 맛있어요^0^

 

제가 주문한 더치생맥주는 최고최고~!!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ㅎㅎ

여자 셋, 3잔 주문하고 나눠 마셨답니다 ㅎㅎ

맛있는 거 어뜨켕 >_<

다음엔 자몽맛도 도전해볼게요~!

 

 

안주는 생감자튀김 주문했어요~!

감자튀김 주문했더니 기름기 묻을까봐 손가락 비닐장갑을 주더라구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대박 아이디어 상품인 것 같아요 ㅎㅎ

엄지와 검지손가락에 끼워 맛있게 하나씩 집어 먹었어요 ㅎ

 

 

소스는 2개 선택해줬답니다 ㅎ

어니언과 스위트칠리 +ㅁ+

찍어먹으니 더 맛있어요 ㅎㅎ

 

생감자튀김 실한놈 (소스2개) 5,000원

(감자튀김 양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쉬운놈과 실한놈 2가지가 있더라구요 ㅎㅎ)

 

 

안주가 저렴하다보니 하나 더 주문해봤어요 ㅎㅎ

러브 미 텐더치킨 (보통맛) 5,000원!

작명 센스 좀 보소~~!ㅋㅋ

 

앙증맞은 가위와 집게 보세요~ >_< ㅎㅎ

 

 

자르니 양이 많아졌네요 ㅎㅎㅎ

요 메뉴도 정말 맛있네요+ㅁ+

 

 

안주랑 맥주 1:1로 먹고 계산했습니다 ㅎ

총 21,000원 나왔네요^0^

1인당 7,000원 맥주랑 안주 맛있게 먹었어용ㅎㅎ

 

 

그럼 시원하게 봉쥬비어 한 잔 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려라봉쥬비어 대학로점은 혜화역 4번출구에서 멀지 않아요~

바로 맞은편 건물 지하1층에 있으니 간판을 잘 찾아 들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