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토시래 : 건대입구역, 냉채족발(中), 주먹밥

 

토시래 : 건대입구역, 냉채족발(中), 주먹밥

 

폴더명 먹방 꿀꿀꿀에 알맞는 맛집에 다녀왔어요 ㅎ

토시래 건대점 +ㅁ +

여기서 냉채족발을 먹었더랬쥬~!!

 

 

아래 보시는 인테리어가 2층인데요 ㅎ

카페 같이 원목으로 인테리어를 잘 해 놨더라구요 ㅎ

 

 

메뉴판 공개합니다 ㅎ

토시래 메인 메뉴/ 토시래 요리 메뉴

여기서 저냉채족발 중 사이즈를 주문햇어요 ㅎ

 

 

토시래 세트 메뉴~!

세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족보세트반반세트가 있다는 거!~

 

 

토시래 사이드 메뉴!

토시래는 메뉴가 참 많았는데요~

특히 사이드메뉴에서 더 시켜먹고 싶게 만드는 맛있는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ㅎ

단체로 방문하면 이것저것 시켜먹고 딱 좋겠어요!

 

 

우리는 냉채족발 중 사이즈와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냉채족발(中) 33,000

주먹밥 5,000

 

아래가 주문 후 나온 기본 셋팅이에요^^

쌈 싸먹고 곁들여 먹는 음식들이 다 나왔네요 ㅎ

 

 

토시래의 냉채족발 비쥬얼입니다 ㅎ

사실 냉채족발하면 부산이죠!~ㅋ

부산의 냉채족발을 먹어 본 저로서는 서울에서 먹는 냉채족발에 만족하기가 어려워요 ㅎㅎ

그래서 먹방 꿀꿀꿀에 못올린 냉채족발이 여러군데 되지용;;

 

그런 제가 올렸어요 ㅎㅎㅎ

부산족발보다는 덜 맛있지만, 그동안 제가 서울에서 먹어봤던 냉채족발 중 제일 맛잇었던 것 같아요.

늘 실패했었거든요;;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한 토시래에서 맛본 깔끔하고 상큼한 냉채족발 ^0^

사실 비쥬얼은 부산족발 보다 더 곱네요 ㅎ

사진으로도 야들야들한 살코기가 잘 담긴 것 같아요 ㅎㅎ

 

 

와사비가 그렇게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었어요^^

해파리냉채족발색깔별 야채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짱짱 맛있었어요^0^

 

 

그리고 주문했던 주먹밥입니다!~

날치알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비쥬얼이 그냥 막 볶음밥 같더라구요 ㅎㅎ

 

 

골고루 비벼서 주먹밥을 만들었어요 ㅎ

밥 외에 야채 등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잘 안뭉쳐지더라구요 ㅎㅎ

자꾸 부시러짐-ㅅ-ㅋㅋ

그래도 맛은 좋아용^^

 

 

든든하게 토시래에서 저녁식사를 끝마치고 계산타임~ ㅎㅎ

총 38,000원 나왔어요 ㅎ

대부분 족발집 가격 이정도 하잖아용 ㅎㅎㅎ

맛있는 냉채족발 집으로 선정합니다 ㅎ (내맴대로 ㅎㅎㅎ)

 

 

 토시래 건대점 위치는용~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 건대 먹자골목 골목에 있으니 잘 찾아가셔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