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doo 일상/먹방 꿀꿀꿀

곤들애 : 선릉역, 곤드레정식, 황태구이정식, 점심식사

 

곤들애 : 선릉역, 곤드레정식, 황태구이정식, 점심식사

 

선릉역 점심식사로 제가 좋아하는 곳을 알려 드릴게요~

사실 저녁엔 안가봐서 ㅎㅎㅎ

여기 식사메뉴가 잘 나오거든요^^

곤들애 선릉점입니다~!

 

 

메뉴판 4페이지 구경하세용~!

가을, 겨울에 나오는 메뉴가 따로 있나봐요~!ㅋ

곤드레국밥은 가을에 만나자네용~

 

 

제가 주문한 메뉴들이 있는 페이지입니다~!

곤드레정식과 황태구이정식 주문했걸랑요^-^

여기서 곤드레밥을 처음 맛보고 계속 땡기더라구용 ㅎㅎ

 

식사 구성이 알차서 좋아요~!

곤드레정식 : 곤드레밥 + 된장찌개 + 소불고기 (8,000원)

황태구이정식 : 곤드레밥 + 황태국 + 황태구이 (8,000원)

 

짱이죠~!+ㅁ+

 

 

숯불구이 메뉴도 있어요~

저녁에 함 가서 곰취삼겹살 맛보고 싶네요 ㅎㅎ

 

 

일품요리와 후식메뉴가 있는 메뉴판 페이지입니다~!

곤드레밥전 궁금하네요 ㅎㅎ

 

 

기본 반찬도 맛있어요~!

총 6가지 나온답니다^^

2번씩 리필하게 되는 반찬들이에요~

 

 

이게 바로 곤드레밥!~

맨날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ㅎ

 

 

곤드레밥에 비벼 먹을 수 있는 장이 2가지가 놓여져 있어요~!

간장과 강된장~ 기호에 맞게 비벼 드시면 더 맛있어용^^

저는 밥을 반으로 갈라서 간장도 비벼먹고 된장에도 비벼 먹었답니다~ 훗훗

 

 

요건 곤드레 정식에 포함된 소불고기에요^^

한끼 1인 식사 양으로 푸짐하죠^0^

 

 

그리고 역시 곤드레정식의 구성 음식 된장찌개도 나왔어요~!

구수하고 맛있는 된장찌개~! 곤드레밥 비벼먹다가 좀 뻑뻑하다 싶을 때 한 숟갈 뚝 떠서 먹어주면

입안에서 구수함이 쫘르르 느껴진답니다 ㅎ

 

 

여기서부터는 황태구이정식에 나오는 음식들이에요^0^

강원도 황태구이 큼직하죠~

저게 1인분이래요 글쎄~!!

짱짱!!!

 

 

황태구이 정식에 나오는 황태국입니다~!

아무것도 없어보이지만 숟가락으로 아래까지 훑어 훅 뜨면 황태와 두부, 무가 ~~!!!

걸려들었으~~

맛있게 호로록~!! ㅋㅋ

 

 

꼭 2인 이상 가서 잡수세용

그래야 곤드레정식도 맛보고 황태구이정식도 맛보쥬+ ㅁ+

 

맛있게 먹고 계산합시당!~

2가지 정식 먹고 총 16,000원 지불했답니다~!

맛있게 먹고 또 열일해야죵 ㅎㅎㅎ

 

 

위치는 선릉역 7번출구에서 찾아가시기 가깝습니다^^